App Description

*컨셉
출퇴근길 지하철 한 정거장으로 끝내는 연말정산의 모든 것

* 카피
* 출퇴근길 지하철 한 정거장으로 끝내는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편!
* 평소 궁금했지만 누구도 속 시원하게 알려주지 못했던 연말정산에 대한 모든 것을 이 한권으로 끝낸다!

*내용 개요
개인마다 가계마다 수입과 지출이 다르고, 돈을 모으고자 하는 목적이 다른데 이를 고려하지 않은 채 획일적으로 재무관리 방법을 적용한다면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없다. 저자는 이를 위해 그동안 가장 자주 빈번히 상담을 의뢰 받은 사례를 선별하여, 진단과 처방전을 제시하였다. 이 책에 수록된 다양하면서도 일반적인 사례에 대한 저자의 예리한 분석과 친절한 정보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지하철 1분 재테크 시리즈 1권인 연말정산 편에서는 직장인이 소홀하기 쉬운 연말정산에 대해 개념과 기본적인 흐름에서부터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들까지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였다. 또한 각 분야와 대상독자별로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상세히 정리하고 평소 궁금했지만 누구도 속 시원하게 알려주지 못했던 연말정산에 대한 궁금증과 그에 대한 팁들을 제공해 준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screenshot 1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screenshot 2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screenshot 3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screenshot 4 지하철 1분 재테크: 연말정산 screenshot 5

App Changes

  • July 3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