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내부 컨텐츠 추가

App Description

먼 거리의 과녁을 맞추는 짜릿한 재미와 경제적이고 인체에 무리가 없는 스포츠 국궁! 활쏘기의 매력을 알아보고 이젠 취미로 즐겨보자!!


내용 소개

★이런 분들께 추천!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전통 활쏘기에 관심이 있는 분!
정신수련과 집중력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분!
비용대비 효과만점의 스포츠를 원하는 분!

국궁(國弓)은 조상의 슬기와 얼을 누리는 민족 고유의 전통스포츠이다.
먼 거리의 과녁을 맞추는 짜릿한 재미와 경제적이고 인체에 무리가 없는 스포츠 국궁! 활쏘기의 매력을 알아보고 이젠 취미로 즐겨보자!

매력 1. 남녀노소 누구나!
활 쏘는 사람의 힘에 맞추어 적당한 단계를 고르면 되기 때문에 힘이 약한 사 람들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매력 2. 혼자서도 즐겁게!
완전하게 몰입되어 쏜 화살이 과녁에 적중할 때의 묘미란! 활쏘기는 체험의 즐거움이 큰 스포츠라 할 수 있다.

매력 3. 건강에 좋은 장수 운동!
정확한 조준을 위해 필요한 바른 자세, 허리와 가슴이 튼튼해지고 팔다리 건강도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궁도장 방문만으로도 유산소 운동의 효과와 피톤치드로 몸이 좋아지는 효과가!

매력 4. 집중력 증강, 정신 수련 효과!
시위를 당기고 과녁에 집중하며 잡념을 떨치는 법을 배운다! 정신수양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까지 누리자.

매력 5. 골프보다 경제적인 활쏘기!
서양의 골프와 동양의 활쏘기가 마인드 콘트롤에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더 군다나 골프에 비해 활 장비는 큰 비용이 들지 않아 매우 경제적이다.


글/그림: 은희
네이버, 풀빵닷컴 웹툰 작가, 프리랜서로 활동중
블로그 http://eunheesoo.blog.me 이메일 [email protected]

감수: 대한궁도협회

1. 카드 뒤집기: 앞면과 뒷면을 가진 카드 형 배치. 오른쪽 하단 탭 시, 카드 반대 면으로 이동. 면은 본문에 해당하는 이미지, 뒷면은 그에 대한 본문 설명으로 구성.
2. 다음 카드 넘기기: 좌우로 슬면, 다음 장의 카드로 이동.
■ 기획 제작 –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생각버리기 연습, 마법천자문, 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 형태의 책으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에 있습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www.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으랏차차! 왕초보, 국궁의 달인 되다! screenshot 1 으랏차차! 왕초보, 국궁의 달인 되다! screenshot 2 으랏차차! 왕초보, 국궁의 달인 되다! screenshot 3 으랏차차! 왕초보, 국궁의 달인 되다! screenshot 4 으랏차차! 왕초보, 국궁의 달인 되다! screenshot 5

App Changes

  • August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