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내부 컨텐츠 추가

App Description

이경덕의 신화 라이브러리 시리즈

인류 최고의 보물, 최초의 이야기 신화
신화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그 안에서 우리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신화는 곧 우리들의 이야기이며, 신화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다. 신화 라이브러리는 세상의 모든 신화를 지역별로 분류하고 그 안에 속한 개개인의 신들이 저마다 어떤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삶을 향유했는지를 쉽고 재미있게 들려준다. 또한 신 한명 한명의 일생에 초점을 맞추어 그들이 다른 신이나 인간들과 어떻게 관계 맺고 어떻게 여러 난관을 헤쳐나가는지를 통해 삶의 여러 문제에 대한 다양한 답을 제시한다.

Creative! 신화에서 답을 찾다
Creative가 경쟁력인 세상이다. 같은 내용을 남과 다르게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신화는 인류의 모든 모습을 담고 있다. 다양한 신화를 안다는 것은 그만큼 세상을 보는 넓은 시각을 가졌음을 뜻한다. 이런 신화가 스마트폰으로 들어 왔다. 짧은 이동 시간, 재미 있게 읽다 보면 Creative의 원천이 되는 교양까지 쌓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신화를 통해 1만 년의 지혜와 만나보자.

국내 최고의 신화학자 이경덕의 제대로 된 신화 읽기
대한민국 최고의 신화학자 이경덕이 집필한 세계의 정통 신화를 쉽고 재미있게 읽어보자. 신화 라이브러리는 해당 신에 대한 개별적인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 우리가 알고 싶은 신화에 대한 모든 것을 섭렵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주제를 골라 읽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풍부한 고전 명화와 현대적인 일러스트도 신화를 만나는 재미를 한껏 더해준다.
*카드북이란?
카드북이란 말 그대로 여러 장의 카드가 모여 이루어진 신개념 E-book이다. 스마트 폰 화면 크기에 최적화된 카드에 글과 그림은 물론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담을 수 있다. 이제 지하철, 버스에서 게임 말고 카드북을 텝하자!

신화학자 이경덕이 소개하는 세계 신화 글
신화와 관련한 세계 명화 보기
감각적인 신화 일러스트 보기
저술가, 강사. 문화인류학 박사. 저서로 신화, 우리 시대의 거울, 신화 읽어주는 남자, 하룻밤에 읽는 그리스 신화, 릴레이 그리스 로마 신화, 우리 곁에서 만나는 동서양신화 등이 있고, 역서로 고민하는 힘, 고딕, 불멸의 아름다움, 살아남은 로마, 비잔틴제국, 주술의 사상 등이 있다.

■ 기획 제작 –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생각버리기 연습, 마법천자문, 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입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제우스와 헤라 screenshot 1 제우스와 헤라 screenshot 2 제우스와 헤라 screenshot 3 제우스와 헤라 screenshot 4 제우스와 헤라 screenshot 5

App Changes

  • August 0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