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1. 오답노트 메모보이기 숨기기 기능 추가.
2. 메모 이미지 5가지 색상으로 추가.
3. 오답노트 다시찍기 기능 추가.
4. 다이어리 스케쥴, 잘못된 시간 설정시 알림 메시지 추가.
5. 기타 기능 보완 및 오류 수정.

App Description

수능 100일 학습플래너-수능 100일 다이어리

수능대박을 위해 고생하는 전국의 수능생 여러분을 위한 확실한 수능 스케쥴러 앱 ‘수능 100일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수능 100일 다이어리에는 수능 수험생의 입맛에 맞는 다이어리 형식으로 꾸며 수능 D-100일의 일, 주, 월별 계획을 등록해 언제든지 학습계획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루의 일정 역시 시간별로 해야 할 일을 사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해 놓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수능 플래너입니다.

또한, 오답노트, 수능팁, 입시정보, 건강정보 등으로 구성해 바쁜 수험생을 위한 세련된 맞춤형 플래너입니다.

수능 수험생의 필수도우미, ‘수능 100일 다이어리’를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주요 기능]

-일‧주‧월별 계획
일‧주‧월별로 학습계획이나 스케쥴을 등록해 언제든지 체크 가능합니다.

-오답노트
문제집이나 시험지를 촬영 후 포스트를 이용해 오답문제에 대한 핵심, 설명을 작성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문제를 숙지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기능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자투리 시간까지도 아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스마트하게 학습 효율성을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 알찬 수능 팁
수능 100일 동안 수능생들이 숙지해야 할 것, 입시정보, 학습요령, 건강정보, 수능유머 등 100일의 일정 속에서 필요한 정보를 콕콕 집어냈습니다. 물론 100일 이후의 입시정보나 면접요령, 건강 및 시간관리법에 대한 정보도 함께 실었습니다.

-액세서리 기능
수능 100일 다이어리는 수험생들의 감각에 맞는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아기자기한 레이아웃에 예쁜 스티커와 감성캐릭터 등을 활용해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해놓아 학업에 지치기 쉬운 학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예정]
1. 일자별 수능 팁 요일 다이어리에 표시
2. 시간별 일정 알람기능 추가
3. 학생들 간의 커뮤니티 채널 축(대화/정보 공유)
4. 다이어리 활용을 위한 캐릭터 스티커 기능 추가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수능 100일 다이어리 screenshot 1 수능 100일 다이어리 screenshot 2 수능 100일 다이어리 screenshot 3 수능 100일 다이어리 screenshot 4 수능 100일 다이어리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4,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