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수학지존 홍쌤의 최강 수학 아이패드앱으로 출시!
★ 단순히 수와 숫자를 익히고 외우기만 하는 공부가 아니라 왜 수와 숫자가 생겨나게 되었는지 또, 어떻게 쓰이는지에 대해서 호기심을 갖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하나의 주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 뒤에 수학적 개념과 유래를 알려주어 개념과 원리를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수학 문제를 통하여 학교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딱딱한 수학 교재가 아니라 한 권의 재미있는 만화책입니다. 수학 개념 및 공식이 만들어진 그 시대로 건너가서 그것을 만들어낸 수학자를 통하여 어떻게, 왜 만들어졌는지 알려줍니다. 홍쌤 수학 교실의 원장 홍쌤, 수학이라면 자다가도 도망갈 정도로 싫어하는 초등학교 3학년 생 유한, 은하계 저 머나먼 별에서 지구에 놀러 왔다가 컴퓨터 고장으로 우주 미아가 된 은하. 이 세 명이 수학에 대한 개념과 원리를 일상생활을 통하여 흥미진진하게 펼쳐나갑니다.

★ 저자 소개 : 홍선호
1960년 서울 출생. 서울교육대학교 졸업. 1995년 획기적인 수학 교육 방법인 「사고력 수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수학계와 교육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M&G 영재수학연구소 소장과 사고력수학연구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재교육학 석사를 졸업했다. 또한 서울 예일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기도 했다. 저서로 『맛있는 수학』 시리즈와 『비ㆍ비율, 거기 섯』 『스테빈이 들려주는 분수와 소수 이야기』 『탈레스가 들려주는 평면도형 이야기』 『홍쌤의 최강 수학 1』등이 있다.

★ 앱 주요 기능
- 재미있는 만화를 즐기며 수학원리를 이해합니다.
- 백발백중 문제집 : 문제를 풀며 시험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연습장을 통해 종이에 문제 풀듯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홍쌤의 동영상 강의 : 저자 홍선호 선생님의 직접 강의를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도전 백발백중 : 퀴즈쇼 형식의 단답형 수학문제를 풀며 향상된 성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본 버전은 무료버전으로 일부 내용과 기능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작 : 웅진 씽크큐브
개발 : Acentnet
트위터 : @WJ_thinkcube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홍쌤최강수학 라이트 screenshot 1 홍쌤최강수학 라이트 screenshot 2 홍쌤최강수학 라이트 screenshot 3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