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 v5.1.1 이상 지원(v5.1 이하 지원 안됨)
-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
- More Apps UI 변경
- 4” 단말기(iPhone 5, iPhone 5S, iPhone 5C, iPod touch 5세대) 해상도 지원
- iOS 7 UI 지원(모서리 밀기/Edge Swipe Gesture)

App Description

“대한민국의 수많은 직장인 초급 독자를 주인공으로 설정한 영어회화교재”

1. 콘텐츠 소개
영어 또는 영어회화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을 떨쳐버릴 수 없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직장인 초급 독자를 주인공으로 설정한 영어회화교재입니다. 이 독자층은 영어학습의 필요성을 느끼나 늘 작심삼일이며, 주로 영어의 기본 실력과 회화기본 표현을 배우고 싶어하나 기본 실력이 부족하므로 쉽고 기본적인 표현들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쉽고 차근차근 설명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에 늘 휴대하며 자투리 시간을 끌어내어 영어를 매일 조금씩 꾸준히 배울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라는 최종 목표를 위해 구체적으로 매일 단어 몇 개, 문장 몇 개를 반복연습하며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라이프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즉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저 영어를 공부하겠다가 아니라 ‘기본 표현 00개 마스터 하겠다” 등등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도록 허였으며 성취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저자 소개 – 이필드 영어연구소

영어교육 전반에 관한 콘텐츠를 연구기획 개발하는 영어교육 전문가 집단이다. 리서치팀, 기획팀, 콘텐츠 제작팀, 원어민 감수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좀더 흥미롭게, 활기차게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제 공무원 영어향상 상담프로젝트, 초등학생 토익 교재 및 모의고사 출제, 특목고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영어 독해와 영작문 강의 및 교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전 국민이 영어로 원하는 목표를 성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범국민 영어교육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 프로그램
- Day별 Category 지원
- Day별 학습 상황을 만화로 쉽게 설명
- Basic dialog와 More dialog를 통한 생생한 회화 표현 학습
- 문장 쓰기 연습을 통한 반복 학습
- 대화문 전체 듣기와 문장 개별 듣기 원어민 발음 지원

개발•판매: 다올소프트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파고다 나대리 40일 영어 screenshot 1 파고다 나대리 40일 영어 screenshot 2 파고다 나대리 40일 영어 screenshot 3 파고다 나대리 40일 영어 screenshot 4 파고다 나대리 40일 영어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24, 2011 New version 1.2
  • June 21, 2014 New version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