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출석체크 기능 적용.

App Description

잠깐! 확인해 주세요 :)
일단기 어플은 다음 환경에서만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다른 환경에서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환경-
1. iOS 7.0 이상
2. iPhone 4 이상, iPad mini 및 iPad 4세대 이상
그 외의 기기에서는 최적화되지 않은 관계로 예외 사항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추가적인 지원 기기는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일본어 교육전문 1위 일단기!
대한민국 일본어 스타강사님들의 열정과 혼신의 힘을 담은
명강의들을 드디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메뉴 및 기능 소개
일단기 APP은 여러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공부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1.내 강의실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현재 수강 중인 강좌의 리스트가 보여지는 강의실입니다. 인터넷 페이지에서 강좌선택하기를 통해 선택했던 강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있는 강의들은 스트리밍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고, 스마트폰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환경의 제약 없이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아 두신 강좌를 강좌 이용 기간 동안 언제든 무한반복으로 수강하실 수 있답니다. 패키지 상품이나 프리패스 상품 등을 구매하셨던 분들은 우측 상단의 문서 아이콘을 누르시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아직 강좌를 구매하시지 않으셨거나 집중학습으로 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강좌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 선택 및 집중학습 등록은 일단기 APP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PC에서 강좌선택 혹은 집중학습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집중학습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하고 집중학습으로 강좌를 선택하신 회원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강의실입니다. 듣고 싶은 강의를 인터넷 페이지에서 집중학습으로 선택하시면 현재 회원님의 집중학습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강의 리스트 중에서, 지금 공부하실 강의를 선택해 주시면 강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있는 강의들은 스트리밍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고, 스마트폰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환경의 제약 없이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아 두신 강좌를 프리패스 이용 기간 동안 언제든 무한반복으로 수강하실 수 있답니다. 단, 집중학습의 경우, 인터넷 페이지에서 선택을 하지 않았다면, 아무런 강좌도 나오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
일단기 강의실 APP에는 일단기 APP을 이용해 주시는 소중한 여러분들을 위해, 단 한 건의 불편함 마저도 방지하고자 어플에서도 이용 가능한 고객센터가 존재합니다. 어려운 사항, 불편한 사항 등 언제나 저희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단, 일단기 고객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0:00~ 오후 19:00까지이며, 그 외의 시간에는 고객센터 메뉴가 오픈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1) 공지사항
일단기 강의실 APP의 새로운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2) 가이드
일단기 APP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메뉴얼로, 각 FAQ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카테고리 별로 찾아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문의하기
이용 안내(가이드)를 보아도 해결이 되지 않은 답답함이 있으시다구요?
1:1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올려보세요. 24시간 내로 회원님의 질문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바로 전화걸기 - 고객센터 우측 상단 수화기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쁜 회원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 드리기 위한 신속하고 빠른 [전화 문의하기] 서비스를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화량이 많을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4 설정
여러분께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일단기 APP의 버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시청인지 스트리밍 시청인지에 대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공부 스타일에 따라 원하시는 대로 설정을 하시면, 추후에 이용하시게 될 때에는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경우, 강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인하여 데이터 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습니다. App 이용 시 가급적 Wi-Fi 환경에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Wi-fi가 빵빵한 곳 + 배터리가 빵빵한 상태라면 주저 없이 일단기 APP을 실행해주세요. 오늘 볼 강좌, 내일 볼 강좌를 미리 다운로드해 두시면 wi-fi 및 데이터 연결이 안되어 있을 때에도 언제든지 강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기를 만나고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 반짝이는 아이디어, 이용 도중 궁금하신 사항 모두 대환영입니다.
일단기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교육, ST&Company 일동
제작 및 개발 : ST&Company
문의 : 1577-3839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일단기 screenshot 1 일단기 screenshot 2 일단기 screenshot 3 일단기 screenshot 4 일단기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일단기 screenshot 6 일단기 screenshot 7 일단기 screenshot 8 일단기 screenshot 9 일단기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6, 2014 Initial release
  • August 02, 2014 New version 2.0.6
  • August 31, 2014 New version 2.1.2
  • October 24, 2014 New version 2.1.4
  • January 29, 2015 New version 3.0.3
  • February 25, 2015 New version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