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1. 좀 더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분을 위해 '대시하기'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2. 잠깐 바빠서 상대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이제 매칭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3. 최근에 내 주변에서 스쳐간 사람들에게 하트를 보낼 수 있어요!
4. 여러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pp Description

"옷깃, 새로운 친구를 찾아요"
오늘도 당신을 스쳐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이야기를 나누고, 친구가 되는 방법.
'옷깃'에서는 어색한 첫 만남의 순간이 설레임으로 바뀝니다.

[이럴 때 옷깃해요!]

같은 강의실에서 수업을 듣지만 말 한 번 걸어보진 못한 상대, 다가갈만한 기회가 없을까요? '강의실에서 옷깃!'
출근길 지하철역에서 자주 만나는 상대, 다가가서 불쑥 말을 걸면 분명 내가 이상하다고 생각하겠죠? '지하철역에서 옷깃!'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그는 어떤 상대를 좋아할까요? 자연스럽게 친해질 방법이 없을까요? '회사에서 옷깃!'
친구와 들렀던 카페에서 일하는 알바생. 왠지 호감은 가는데. 그리고 그 뿐이라면? '카페에서 이제 옷깃!'

[처음 옷깃을 접하시는 분을 위한 가이드]

1. 스토어에서 옷깃앱을 무료로 설치합니다.
2. 휴대폰을 인증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쉽게 가입 완료!
3. 프로필 사진은 얼굴이 포함된 사진을 올리셔야합니다.
4. 내가 가는 곳마다 옷깃을 남기세요. 특히 좋아하는 곳이나 자주 가는 곳에서 '옷깃'을 해보세요. 옷깃을 할 때마다 당신과 많이 스친 새로운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서로 하트를 주고 받아 마음이 통하면 바로 대화방에서 알콩달콩 대화를 나눠요~
6. 더 많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프로필, 실마리 등 나에 대한 정보를 올려보세요.

[옷깃하고 무료로 하트를 받으세요]

매일 하루 5번의 옷깃까지 무료 하트를 지급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하트를 날려보세요~ 무료하트는 한 번에 5개 아닌, 자정을 시작으로 5번째 옷깃할 때마다 1개씩 하트가 지급됩니다. 그 매칭에서 하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하트는 사라집니다.

[옷깃은 안전합니다]

옷깃은 공개되는 정보 이외에 어떤 정보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를테면, 당신의 위치, 주소록,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다른 사용자에게 노출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옷깃앱과 서버 사이의 통신은 모두 256bit로 암호화하여 전송합니다.

[VIP멤버십 1개월 자동결제(auto-renewing subscriptions) 상품 안내]
1. VIP멤버십은 무제한 하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 번에 5명까지 새로운 친구를 추천하고, 신규 가입자를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 VIP멤버십 1개월(자동결제) 상품은 약 33% 할인된 $9.99(1개월) 가격으로 VIP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정상가 $14.99).
3. 본 상품은 1개월 단위로 갱신되는 자동결제 상품으로 최초 결제일로부터 1개월마다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4. 자동결제 상품을 이용하시면 가격 할인과 함께, 대시아이템 1개, 시간연장의 꿈 1개, 운명선택권 아이템 1개씩을 1개월마다 제공합니다(매월 자동 결제 갱신 성공 후 자동 충전).
5. 구독관리에 대한 수정은 아이폰에서 '설정 > Store > 계정 > 구독관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동결제를 해지하지 않으시면 기간 후 자동으로 구매가 됩니다. 해지를 원하실 경우 매월 갱신 전에 설정을 하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옷깃 이용약관 http://otgit.com/terms
옷깃 개인정보취급방침 http://otgit.com/policy

App Screen Shots

(click to enlarge)

App Changes

March 10, 2014 New version 2.6.1
January 29, 2014 New version 2.5.5
November 06, 2013 New version 2.1.0
October 20, 2013 New version 2.0.0
October 01, 2013 New version 1.8.1
May 07, 2013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YD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