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사용자 조종 인터페이스를 강화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제작자 : 묘유도사 (미국 석사 학위 획득, M.Sc.)
언어: 한국어

『팔자신술』은 중국의 술법 절학이고 중국 술법 이학 선두이며 수천년간 역사를 가진 문화이기도 하다.

『명이 좋음은 운이 좋음보다 못하다.』
많은 사람들은 묻는다. 명이 좋은 것이 중요하지 않은가? 그렇다. 명이 좋은 것은 중요하다. 단, 한사람이 인생의 요구가 무엇인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명이 좋고 운이 나쁘면 이번 생에 아무리 좋아야 먹고 입을 걱정이 없을 뿐이다. 한 사람이 큰 일을 이루거나 대 성공, 큰 돈을 벌거나, 명예를 떨치거나, 관운이 트이려면 반드시 대운의 방조가 있어야 하는바 만약 대운의 방조가 없으면 공담이나 꿈에 불과하다.

예로부터 많은 위세가 큰 대 영웅, 대부호, 대 상가, 억만부호는 처음에 운명을 믿지 않아 마지막에 아무것도 남지 않고 결국에는 운명에 머리를 숙였다. 본 격식의 취지는 자신의 운정을 예지하고 인생의 어느 단계가 자신에겐 가장 운이 좋고 가장 좋은 시기이고 이 시기에 전력으로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키고 운정이 좋지 않은 단계에는 평온하게 지켜 자신이 불패지지에 서게한다. 그러면 나아감과 물러섬이 적절하여 대업을 이룰 수 있는바 이는 본 격식의 우월성이고 정신 소재이기도 하다.

본 격식은 장편으로 운명을 판단하지 않았다. 장편으로 운명을 판단함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면담하여 직접 상세 상황을 알려줘야 하는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상담하면 성과가 크지 않다. 컴퓨터나 핸드폰으로는 일생중 어느 단계에 좋은 운이 있고 어느 단계는 평온하게 지켜 불패지지에 서게 하는 등 상황을 알려주는바 이것이야 말로 100퍼센트 이익을 가져다 주는 것이기도 하다.

『중국 팔자신술』의 운정 계산결과는 여러분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운정지수』로 계산결과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데 『운정지수』는 아래의 5개 등급으로 나뉜다.
1) 1성별:★☆☆☆☆,흉
2) 2성별:★★☆☆☆,평
3) 3성별:★★★☆☆,상평
4) 4성별:★★★★☆,길
5) 5성별:★★★★★,상길


『중국 팔자신술』은 아래 기능이 있다.

1. 팔자 명판과 운정판에는 일생 각 단계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 『중국 팔자신술』은 이 비밀을 해독, 계산하여 인생 각 단계의 진퇴를 알려주어 불패지지에 서게 한다.

2. 팔자로 향후 5년의 유년운을 계산하는데 팔자운정판 한 단계 운세가 좋지 않더라도 유년운으로 보충해 줄 수 있다.

3. 팔자 오행 용신에 따라 몇월 몇일 어느 시각의 오행이 당신을 제일 왕성케 하는가를 표시하여 운을 늘여준다. 이 시간을 선택하여 중요한 사항(예를 들면 개업식, 결혼식, 미팅, 비지니스 상담)을 처리하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여준다. 특히 이 기능은 팔자 운정판이 열운에 처한 사람들에게 이롭다.

4. 여러분이 팔자를 모르는 것을 고려하여 팔자 기본지식을 첨부하여 여러분이 팔자 명리학을 요해하여 『중국 팔자신술』 프로그램 사용을 익숙케 한다.

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에게 많은 돈을 절약해 준다. 당시 술법사의 수수료는 매 문제당 USD$100- $300이다. 나의 수수료는 매 문제당 USD$300이다.

*본 프로그램은 주로 팔자명리를 모르는 일반인에게 사용되는데 알고 있거나 배우고 있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원인은 팔자 명리는 많은 파별이 있기에 각 파별마다 어느정도 다르다(예를 들면 태극기공).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팔자신술 (사주계산기) -- 일생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 비밀을 알려준다. screenshot 1 팔자신술 (사주계산기) -- 일생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 비밀을 알려준다. screenshot 2 팔자신술 (사주계산기) -- 일생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 비밀을 알려준다. screenshot 3 팔자신술 (사주계산기) -- 일생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 비밀을 알려준다. screenshot 4 팔자신술 (사주계산기) -- 일생의 오르 내림과 득실영욕 비밀을 알려준다.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