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직접 나노 알약을 조종해서 인체를 탐험하고 병균을 없애라!]
나노로봇의 권위자 유명한 박사! 자신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 나노로봇을 만들어 왔지만
손자가 자신과 같은 병에 걸리자 결심하고 로봇을 대신 조종해 줄 탐험가들을 모집하는데...!

알약 모양의 나노 로봇을 움직여 인체 안을 여행하고,
소화기관 속의 여러 장애물을 피해서 최대한 많은 병균을 없애보아요!

[목표]
최대한 많은 점수를 얻고, 많은 인체카드를 모으고, 다음 스테이지로 가기!
다음 스테이지로 가기 위해서는 점수와 인체카드 외에도 다른 업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모은 포인트로 업그레이드와 아이템을 이용하며 앞으로 나아가 보세요!

[조작 방법]
이동: 버튼 모드: 좌, 우의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좌우로 돌아가며 알약이 움직입니다.
센서 모드: 단말기를 좌우로 움직이면 움직임에 따라 알약이 움직입니다. 단말기를 뒤집으면 제대로 작동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부스트: 알약이 추진력을 받아 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바로 여러번 쓸 수 없고 충전될 때마다 쓸 수 있어요.
점프: 위쪽으로 점프합니다. 장애물에 걸렸을 때나 속도를 줄이고 싶을때도 쓸 수 있습니다. 바로 여러번 쓸 수 있어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1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2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3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4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6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7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8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9 재미있는 인체탐험 screenshot 10

App Changes

  • March 06, 2015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