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양한방 천재들의 끝장 대결! [제3병원]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환자도 사랑도 양보는 없다!”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김두현(김승우)과 천재 한의사 김승현(오지호)이 일과 사랑을 놓고
펼치는 운명적 대결을 그려갈 국내 최초 ‘양한방 메디컬 드라마’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박근형 등 연기파 배우들과 첫 드라마 주연 도전에 나선 최수영!
방법은 다르지만 환자의 완치를 향한 마음만은 같은 양한방 천재 의사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대결이 있는 제3병원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본 방송시간 :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tvN

[주요기능]

1. 프로그램 소개
[제3병원]에 대한 방송시간 및 간단한 프로그램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2. 최신글
제3병원 관련 보도자료, 최신 소식은 물론! 관련된 다양한 추천컨텐츠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3병원에 대한 시청자 소감 및 여러분의 의견을 APP에서 바로바로!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포토
촬영현장에는 무슨 일이? 재미있는 현장 비하인드 포토를 볼 수 있습니다.


3. 동영상
방송의 클립영상과, 방송날짜와 키워드를 알 수 있는 에피소드를 제공합니다.

5. 본방알림
본방 시간은 언제? 본방 알림을 체크하면 '또롱또롱~' 매주 방송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6. 편성표
오늘은 또 무슨 재미있는 방송이 하지/ tvN 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7. 채널번호 안내
내가 지금 있는 곳에서 [제3병원]을 보려면? 현재 내가 위치한 정보를 통해 tvN 채널 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제3병원 screenshot 1 제3병원 screenshot 2 제3병원 screenshot 3 제3병원 screenshot 4 제3병원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2,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