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그간 사랑해주신 에어로너츠가 2014년 3월 31일부로 서비스 종료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pp Description

그간 사랑해주신 에어로너츠가 2014년 3월 31일부로 서비스 종료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Tel] 1588-7399 (평일 09:00 - 18:00 / 주말,공휴일 휴무)

[주요 특징]
- 미션 중심으로 진행되는 종 스크롤 2D 비행 슈팅 게임
- 특수무기: 터치 또는 드래그를 통해서 발사되는 유도 미사일
- 틸트, 터치, 조이패드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조작방법 (틸트 추천)
- JCE만의 SNG 플랫폼인 NEST를 이용해 친구와 펼치는 점수 대결
- 개성 넘치는 다양한 스테이지와 전투기
- 흥겨운 배경음악

[게임 방법]
1. 비행기를 선택합니다.
2. 스테이지를 선택합니다.
3. 옵션 메뉴에서 선택한 방식에 따라 틸트, 조이패드, 터치의 방법으로 비행기를 움직입니다.
4. 기본공격인 기관총은 자동으로 발사됩니다.
5. 적 비행기를 터치, 또는 적 비행기를 향해서 드래그하면 유도 미사일이 발사됩니다.
6. 각 스테이지의 끝에는 보스가 등장하며, 보스를 물리치면 스테이지 클리어가 됩니다.
7. 메인 화면의 [N Scores]에서는 NEST에 접속하여 게시판에 글쓰기, 친구에게 쪽지 보내기, 득점 순위 확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리스트]
- 체력회복: 노란색 적군 전투기를 폭파시켰을 경우에 나타나며 체력을 조금 회복시켜 줍니다.
- 무기강화: 적색 적군 전투기를 폭파시켰을 경우에 나타나며 기본공격이 강화됩니다.

[스토리]
천재과학자 Dr. Stier가 개발한 신세대 엔진 Ultra-Vox의 등장으로 항공산업은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돌입하게 되었다. 유럽에서는 공중성(空中城; Floating Castle)이 등장하였고 파일럿은 모든 청소년의 꿈이 되었다.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하여 다수의 파일럿 양성 학교들이 등장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Moulin de Ciel은 최고로 정평이 나 있었다. 에어로너츠의 플레이어인 당신은 Moulin de Ciel의 학생으로서 최고의 파일럿이 되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에어로너츠 screenshot 1 에어로너츠 screenshot 2 에어로너츠 screenshot 3 에어로너츠 screenshot 4 에어로너츠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8,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