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Fix page.
Add Size chage button.

App Description

★★★★★

요리리의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효녀 심청의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태어나자마자 어머니를 잃고, 장님인 아버지가 젖동냥으로 키운 아이. 인물도 곱지만 마음씨는 더더욱 고와 효성이 지극했던 아이.아버지 눈을뜨게 하겠다고 인당수에 몸을 던졌지만 용궁으로 들어가 어머니를 만나고 다시세상으로 나온아이. 왕비가되어맹인잔치를열어 결국 아버지의 눈을 뜨게 만든, 하늘을 감동시킨 아이입니다.

참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효를 중요시했던 우리 조상들의 귀감이 되었던 이야기죠.
그런 효녀 심청의 이야기를 비틀어 무협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원작처럼 아름답지도 권선징악이 뚜렷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재미는 있습니다. ^^ 냉혈 심청에서의 심청은 착하지 않습니다. 효성이 지극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어릴 적부터 동네 꼬마 싸움꾼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아이입니다. 냉혈심청을 한번 만나보시겠습니까?

무협을 좋아하신다면, 옛이야기를 좋아하신다면, 혹은 이야기라면 다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

목차
1,망망대해

2,재회

3,천녀회

4,방덕

5,선랑사부

6,귀재

7,령패

8,악귀

9, 후일담

★★★★★

◆한겨레결체와 서울한강체를 사용하 였습니다.

★★★★★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Yorere's eBook - Cold Blooded screenshot 1 Yorere's eBook - Cold Blooded screenshot 2 Yorere's eBook - Cold Blooded screenshot 3 Yorere's eBook - Cold Blooded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