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 9 버전 백그라운드 구동 시 GPS정보 미수신 오류 수정

App Description

스마트 골프는 거리 측정기와 볼 마커를 결합한 앱세서리로서
작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며,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골프장 정보를 제공받아 사용자에게 홀컵까지의 남은 거리와 비거리를 제공해주는 상품입니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클립을 이용하여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장착하여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골프는 방문한 골프장의 코스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코스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황에 맞게 스마트폰에서 어플리케이션 설정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전세계 3만개 이상의 골프코스 정보를 GPS를 통해 자동인식하므로 골프장 및 코스 선택을 별도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용가능 골프장 정보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합니다.)
생활방수 지원으로 우천시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이 필요 없이 리튬 코인 전지를 사용하여 24라운드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골프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주요기능
-코스설정: 핀위치, 그린방향, 거리 단위, 음성안내, 일반모드와 저전력모드 지원
-거리측정: 그린까지의 남은 거리 안내
-그린모드: 경사도 측정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스마트[골프] - Smart[Golf] screenshot 1 스마트[골프] - Smart[Golf] screenshot 2 스마트[골프] - Smart[Golf] screenshot 3 스마트[골프] - Smart[Golf] screenshot 4 스마트[골프] - Smart[Golf] screenshot 5

App Changes

  • April 26, 2015 Initial release
  • October 05, 2015 New version 1.3.0
  • November 14, 2015 New version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