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언어설정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하루에 하나씩 대화주제를 배달해주는 “주제질문 자동배달 시스템”으로 쉽고 재미있게 가족 및 소중한 사람간의 대화를 촉진시켜 주는 신개념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내용]
“우리 집 대화의 시작, 우리 집애 행복의 시작”

가족 간 대화 단절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소통사회를 꿈꾸는 청년들이 모여서 여러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으며 고민하여 만든, 맞춤 주제배달 플랫폼 앱이 바로 “집애”!!

- 다양한 집 생성: 가족, 친구, 연인, 어울림등등 선택하는 테마에 따른 멋진 집과 거실이 공짜!
- 대화시간 설정기능: 아무 때나 울리는 알람은 NO! 소중한 사람과의 대화도 내가 편한 시간에!
- 질문 선택 및 작성기능: 평소엔 집애가 준비한 센스있는 질문을 받고, 특별한 날엔 내가 직접 질문을 던지고.
- 추억 달력기능: 인스턴트 대화는 그만! 이제는 우리 가족의 대화를 하나의 역사로 달력에 기록해보자!
- 아이템 꾸미기기능: 미니홈피가 그립다구? 에이~ 이제 혼자놀지 말고 소중한 사람과 같은 공간을 꾸며보자 :)
- 가족 기부기능: 클릭만 해도 기부 열매가 주렁주렁~ 열매만 모아도 우리 가족의 이름으로 기부가 가능!

▣ 집애 탄생 배경
가족 간의 대화부족으로 인한 소통 단절은 청소년문제(학교폭력, 왕따, 자살 등), 가정문제(가정폭력, 이혼) 등 다양한 사회문제를 야기시킵니다. 집애 앱은 이러한 문제들의 원인을 가족 및 지인들과의 소통부족으로 인식하고 이를 해결하고, 더 나아가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 기능 맞춤형 앱입니다.
집(House) 과 애(愛)(Love)의 합성어인 '집애'는 맞춤 주제배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한 그룹에 초대된 멤버에게 하루에 한번씩 질문을 던져주고, 이를 답해주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유도합니다.

▣ (주)집애 커뮤니케이션은,
소통의 단절로 인한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예방 및 해결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대화주제 활성화 플랫폼 운영 및 캠페인 활동으로 사람과 사람간에 대화를 이끌어내고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정착시키는 등 건강한 소통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비전을 향해 달리는 꿈꾸는 청년 기업입니다.

상표 특허 출원(출원번호:40-2014-0054696)
비즈니스 모델 특허 출원(출원번호:10-2014-0131513)
www.facebook.com/zibecom

- 소중한 사람과 대화 할 수 있다면, 바로 지금이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집애 screenshot 1 집애 screenshot 2 집애 screenshot 3 집애 screenshot 4 집애 screenshot 5

App Changes

  • January 24, 2015 Initial release
  • February 26, 2015 New version 1.0.3
  • May 03, 2015 New version 1.0.4
  • December 08, 2015 New version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