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잠깐! 확인해 주세요 :D

소방단기 앱은 다음 환경에서만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다른 환경에서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환경-

1. iOS 7.0 이상
2. iPhone 4 이상, iPad mini 및 iPad 4세대 이상
그 외의 기기에서는 최적화되지 않은 관계로 예외 사항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추가적인 지원 기기는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소방 인터넷 강의 No.1 소방단기,
대한민국 스타강사님들의 혼신의 힘을 담은 명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강의보기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현재 수강 중인 강좌의 리스트가 보여지는 강의실입니다. 소방단기 인터넷 페이지에서 [강좌선택하기]를 통해 선택했던 강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있는 강의들은 스트리밍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스마트폰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환경의 제약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은 강좌를 각 강좌별 수강기간 동안 언제든 무한반복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아직 강좌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강좌가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 선택은 소방단기 앱과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PC에서 강좌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센터
소방단기 강의실 APP에는 소방단기 앱을 이용해 주시는 소중한 여러분들을 위해, 단 한 건의 불편함 마저도 방지하고자 앱에서도 이용 가능한 고객센터가 존재합니다. 어려운 사항,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저희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단, 소방단기 고객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10:00~12:00, 13:00~19:00까지이며, 그 외의 시간에는 고객센터 메뉴가 오픈 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해 주세요. 고객센터에서는 공지사항 및 가이드,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바로 전화걸기 - 바쁜 회원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 드리기 위하여 신속하고 빠른 [전화 문의하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고객센터의 오른쪽 상단의 수화기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화량이 많은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3. 더보기
여러분께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소방단기 앱의 버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시청인지 스트리밍 시청인지에 대한 선택도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학습 스타일에 따라 원하시는대로 설정을 하시면, 추후에 이용하실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경우 많은 데이터 사용 요금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어플 이용 시 가급적 Wi-fi를 사용해 주세요. Wi-fi 환경에서 고화질 이상 스트리밍으로 강의를 볼 경우 끊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다운로드 하신 후 보시는 방법을 권유해 드립니다.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Wi-fi가 빵빵한 곳 + 배터리가 빵빵한 상태라면 주저없이 소방단기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오늘 볼 강의, 내일 볼 강의를 미리 다운로드 해 두시면 Wi-fi 및 데이터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을 때도 언제든지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는 소방단기가 되겠습니다.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1899-6650)에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소방단기 screenshot 1 소방단기 screenshot 2 소방단기 screenshot 3 소방단기 screenshot 4 소방단기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소방단기 screenshot 6 소방단기 screenshot 7 소방단기 screenshot 8 소방단기 screenshot 9 소방단기 screenshot 10

App Changes

  • February 13, 2015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