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미앤마이로봇 시리즈를 이제 모바일로 만나 보세요.
◆ 미앤마이로봇은 한국의 시너지미디어와 프랑스의 밀리마지의 공동제작 작품입니다.
두 스튜디오의 합작품인 미앤마이로봇은 한국의 뛰어난 3D CGI 애니메이션 기술과 프랑스의 노련한 스토리텔링이 결합되어 지금까지 제작된 TV시리즈 중 단연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 미앤마이로봇에는 가까운 미래에 등장할 법한 수많은 신나는 컨셉과 요소들이 담겨 있습니다. 6~9세 남녀 어린이 시청자층 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도구들은 개인 로봇, 날아다니는 보드, 가상현실, 홀로그램, 영화촬영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현재보다 한 단계 더 발전된 형태의 기발한 상상력이 담겨 있습니다. 우정, 적군과 아군, 신나는 활동, 학교생활, 선생님들과의 관계, 그리고 잊지 못할 로봇들에 대한 이야기가 미앤마이로봇이라는 시트콤을 52개 에피소드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친근한 소재로, 또 다른 때는 희한한 상상력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 미앤마이로봇의 이야기들을 만나 보세요!

◆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폰과 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 앱 관련 문의 :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email protected])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져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 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email protected])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1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2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3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4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6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7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8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9 미앤마이로봇 screenshot 10

App Changes

  • August 14,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