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OS8 대응 업그레이드

App Description

축구 종가 영국에서 1994년 창간돼 단기간에 세계 최고의 풋볼매거진으로 성장한 포포투!
2007년 첫선을 보인 한국판 역시 급속도의 발전을 거듭하며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포포투는 단순히 축구만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역사를 통찰하며 사람을 말하고 세상을 바라봅니다. 그래서 고품격 콘텐츠로 평가받는 것입니다. 이제 아이패드에서도 포포투 한국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권당 구입 안내]
- 구독 없이 권당 결제 : $2.99

[정기구독 안내]
- 1년 정기구독 시, $19.99 (권당 $1.67)
- 정기구독 자동 결제 기능은 취소 전까지 모든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되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용자 계정 설정에서 가입환경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가입환경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만료일로부터 24시간 이내 해지하지 않으면 모든 정기구독에 대한 항목이 자동 갱신되어 비용이 청구됩니다.
- 포포투 매거진 한국판 구독 기간 중에는 구독 취소,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포포투 매거진 한국판 정기구독 요금은 앱스토어에 등록된 카드 정보를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결제 시, $1.00 결제는 결제카드 테스트로 이뤄지며 실제는 결제되지 않습니다.
- 구입목록 삭제는 애플 앱스토어에 문의 바랍니다.
- 다운로드 후 보기를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 100%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보기’를 눌러서 보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가 계속 진행되지 않으면 보관을 누르시고 다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한 번 유료 결제한 호는 다시 다운받을 때 추가 결제되지 않습니다.

[과월호 구입 안내]
- 정기 구독 이전의 과월호는 구독이 불가능하며, 개별 이슈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FourFourTwo Magazine screenshot 1 FourFourTwo Magazine screenshot 2 FourFourTwo Magazine screenshot 3 FourFourTwo Magazine screenshot 4 FourFourTwo Magazine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
  • November 03, 2014 New version 1.1.0

Other Apps From MEDIA WILL M&B

M25 TopGear Magazine for iPhone 12-24개월밥상 TopGear Magazine 24-36개월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