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버그 수정.

App Description

사진으로 주고받는 감성 랜덤 메시지 서비스 픽스백

이젠 사진으로 메시지를 보내세요. 누군가에게 여러분의 사진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누군가에게 터놓고 얘기하지 못 할 때는 픽스백으로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따뜻한 위로의 사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픽스백은 누가 사진을 보냈는지는 알 수 없는 익명 메시지 서비스입니다.

픽스백 서비스는 소소한 개인의 일상을 공유하거나 주변에 말할 수 없는 고민이나 답답함이 있을 때 간단히 사진 메시지를 작성해서 보내면 랜덤하게 선택된 수신자에게 메시지가 전달되고, 메시지를 받은 사람은 사진으로 답해주는 익명성 기반의 감성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발신자는 사진과 더불어 40자 이내의 텍스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수신자는 사진과 20자 이내의 단문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상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수신된 메시지는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원치 않는 메시지가 남지 않습니다.

답장으로 받은 사진들은 배경음악을 들으며 슬라이드 뷰 재생 기능을 통해 보다 감성적인 메시지 확인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 사용방법 **

- 보낼 때는 사진과 함께 40자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어요.
- 답장을 할 때는 사진과 20자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받은 메시지에 답장을 하지 않으면 30분 후에 사라집니다.
- 내가 답장을 보낸 메시지는 다른 사용자의 답장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 받은 답장이 마음에 들면 하트를 보내보세요.
- 이상한 사진이 왔나요? 그럼 신고를 하세요. 메시지가 차단됩니다.
-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하트가 필요합니다. 답장을 보내시면 하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Picsback - 사진으로 답하는 감성 랜덤 메시지 서비스 픽스백 screenshot 1 Picsback - 사진으로 답하는 감성 랜덤 메시지 서비스 픽스백 screenshot 2 Picsback - 사진으로 답하는 감성 랜덤 메시지 서비스 픽스백 screenshot 3 Picsback - 사진으로 답하는 감성 랜덤 메시지 서비스 픽스백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1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