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국민 게임 카트라이더의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가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 여러분을 만납니다.
◆ 출시기념 이벤트: 재밌는 "다오배찌 붐힐 대소동" 4편의 영상을 무료로 만나보세요.

온라인 게임 역대 최고 동접인 35만 명을 기록한 넥슨의 [비엔비], 국민 3명 중 1명이 즐기는 [카트라이더]. 이들 게임에서 동그란 머리를 갸웃거리며 물풍선을 펑펑 던지고, 카트를 쌩쌩 운전하던 ‘다오와 배찌’를 기억하시나요? 국민 게임을 통해 우리에게 이미 친숙해진 캐릭터가 TV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등장합니다.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캐릭터들이 울고, 웃고, 싸우고, 화해하는 가운데 게임 캐릭터를 뛰어 넘어 이전보다 생명력 있는 모습으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풍부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성격으로 거듭난 캐릭터들은 애니메이션을 발판으로 더 넓은 문화 콘텐츠 영역에 진출하고, 다양한 신규 게임으로 이어지며, 영원히 사랑 받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 줄거리
사라진 부모님을 찾아오는 미션.

그것은 그저 [붐힐 마을] 아이들의 형식적인 전통일 뿐이었다. 누가 하든, 규모가 크든 작든 상관 없이 착한 일 8번만 하면 되니까! 그러나 통과 의례 감독관인 ‘저주 받은 달리기의 신’ 거북이 [세이버]는 무법천지 아이들에게 시달리다 지친 나머지 무시무시 해적 [로두마니]를 불러들이는 대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로두마니]를 통해 아이들에게 겁이나 주고 말겠다는 세이버의 애초 의도와는 달리 [로두마니]가 아이들이 찾아 온 [착한 보석]을 탐내기 시작하면서 [붐힐 마을] 아이들은 위기의 회오리 속에 빠져 들고 만다. 게다가 스스로 대장이 되고자 하는 모범생 [다오]는 물풍선을 쏘는 붐힐 마을 최고의 전사 [배찌]와의 경쟁에서 승리하고 부모님을 찾는 데 공을 세우기 위해 [세이버], [산타], [로두마니]와 위험한 이중 거래를 저지르고 만다.
우당탕탕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상황 속에서 [다오], [배찌], [디지니], [마리드], [에띠], [모스], [케피], [우니]는 [로두마니]로부터 [착한 보석]을 지켜내고 무사히 부모님들을 돌아오게 할 수 있을까?

불쌍해서 웃음이 터져 나오는 말랑말랑 엽기 캐릭터들의 동분서주!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지금 만나러 GO,GO!!

◆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 앱 관련 문의 :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email protected])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져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트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 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email protected])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1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2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3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4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6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7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8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9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