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Apple에서 앱이 최신 Apple 서명 인증서를 사용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앱의 사용성을 개선했습니다.

App Description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 1위를 차지한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을 한 앱으로 만나 보세요.

베르베르의 대표작이자 첫 작품인 『개미』의 한국어판 출간 20주년에 맞추어 베르베르의 전 작품이 수록된 ‘베르베르 e전집’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개미』, 『신』, 『타나토노트』등의 대표작부터 최근 베스트셀러에 오른 신작 『제3인류』까지 전자책을 구입하여 소장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베르베르 e전집’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각 도서는 앱 내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종이책과 전자책의 장점을 모두 살린 기능과 디자인

‘베르베르 e전집’ 앱은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전자책과 종이책의 장점을 모두 살렸습니다. 기존의 전자책이 각주를 터치했을 때 별도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내용을 보여 주는 형식이었다면, 이 앱에서는 각주 내용을 팝업창으로 띄워 그 자리에서 바로 보여 줍니다. 책을 읽으면서 남긴 밑줄과 메모를 독서노트에서 한꺼번에 모아서 보고, 마음에 드는 문장은 메일이나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책넘김 효과 등 최적의 가독성을 위하여 종이책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베르베르 e전집’ 앱은 열린책들과 북잼이 합작 개발했습니다. 열린책들과 북잼은 지난 2013년 2월 ‘세계문학’ 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도서 앱으로는 이례적으로 게임을 누르고 전체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와 매출 1위를 기록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문의사항은 북잼 고객센터(1544-9101,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열린책들에 있습니다.
◎ 이 앱은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1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2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3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4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6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7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8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9 베르베르 e전집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6, 2014 Initial release
  • July 18, 2014 New version 2.0.3
  • November 05, 2016 New version 3.0.0
  • June 14, 2019 New version 3.1.0

Other Apps From The Open Books Co.

100.art.kr 세계문학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