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네임콘 (Namecon) 이란 프로젝트 팀 프이구 에서 만든, "Name" 과 "Icon" 의 합성어입니다. 검색창에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짜잔- 단 몇 초 만에 누구나 나만의 독특하고 앙증맞은 네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임콘 하나로 프로필 사진, 명함, 연락처 등 이름이 들어가는 모든 것을 색다르고 재미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내 이름, 개성있게 표현하고 싶을 때에는 신개념 이름표 프이구 네임콘을 사용해보세요!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다는,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네임콘입니다.

1. 프이구 네임콘은 640*640 px 의 선명한 고화질 이미지를 지원합니다.
2. 아이콘 데이타베이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새로운 아이콘을 보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3. [새로고침] 버튼으로 같은 글자의 다른 아이콘들도 볼 수 있습니다.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단 하나의 독특한 네임콘을 찾아보세요!
4. 혼자 보기 아까운 네임콘, 이제 [+] 버튼 하나로 손쉽게 사진첩, 페이스북, 트위터에도 여러분의 네임콘을 소개할 수 있어요.

[준비중 이벤트] 메인화면에 뜨는 한정판 칼라 버젼 네임콘을, 추첨을 통해 단 한 분께 드립니다!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프로젝트 팀 프이구]
구유경, 김근영, 장지연, ECOFRI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프이구 네임콘 screenshot 1 프이구 네임콘 screenshot 2

App Changes

  • June 13,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SEOWOO LEE

Hakukone 빛나는 서울대 성적표 빛나는 서울대 출석부 Pathology Online 메디시스 시간표 Lecture Box - 강의록 공유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