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너희는 책임지고 내가 띄운다!
내가 해주는 광고, 애드바이미 플레이
1.매일 정오, 7편의 영상이 업데이트 됩니다.
뮤직비디오, 영화와 TV 예고편, 새로 나온 광고, 골 때리는UCC 등등, 장르는 다양합니다.
친구와 내 영상 목록이 다르게 보일 수도 있지만 당황하지 마세요. 당신의 취향을 고려했을 뿐입니다.

2.같이 보고 싶은 영상을 하나 고릅니다. (뭐, 여러 개 고르셔도 됩니다)
3.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으로 영상을 공유합니다.
4.카친, 페친들이 영상을 볼 때마다 경험치와 적립금이 촥촥촥!
띄워주고 싶은 바로 그 영상이 유튜브에서 터지기까지, 내 공유 한 번이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동전 아이콘이 있는 영상은 놓치지 마세요. 잘하면 연봉, 못해도 밥값입니다. 참고삼아 말씀드리자면, 기존 애드바이미 웹사이트를 통해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신 분은 누적 5,500만원을 적립하셨다고 하니, 연봉치곤 나쁘지 않죠?
◆ 애드바이미 플레이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1. 영상의 감상 포인트를 잡으세요!
- 모델만 봐도 눈이 부신 광고, 내가 갖고 싶은 바로 그거, 진짜 빵터짐... 영상마다 띄워줄 포인트가 제각각 다릅니다. 감상 포인트를 잘 잡아 준다면, 함께 즐기는 친구들도 재미있게 영상을 볼 수 있겠죠?
2. 꾸준히 이용하다 보면 레벨 업!
- 애드바이미 플레이에는 수익금으로 바로 적립되는 영상과, 경험치만 적립되는 영상이 있습니다. 경험치를 차곡차곡 쌓아 보세요. 레벨이 높아질 수록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가입 이벤트 - 친구만 초대해도 수익이 생긴다!
함께 즐겨야 더욱 재밌는 애드바이미 플레이! 주변의 마당발 친구들을 초대해 보세요.
초대받은 친구가 30일동안 만든 수익의 20%가 친구와 나 모두에게 보너스로 적립됩니다.
다시 말해 친구가 만 원의 수익을 올리면, 나와 친구 모두 이천원씩 보.너.스!
그러니 능력자 친구가 있다면, 먼저 초대하세요!!!
◆ 추천 단말기종
◆ 홈페이지 : http://play.adby.me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dbyMe
◆ 키워드 : 애드바이미, adbyme, ad by me, 영상광고, 영상 광고, 재밌는 영상, 돈버는어플, 광고, 돈버는앱, 광고어플, 앱테크, 플레이어, TV, 영화
◆ 앱 사용 중에 문제 또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애드바이미 고객센터 ([email protected])로 문의를 남겨 주세요.
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고객님 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어렵습니다.
◆ 같이 보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역시 ([email protected])로 제보해 주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애드바이미 플레이 screenshot 1 애드바이미 플레이 screenshot 2 애드바이미 플레이 screenshot 3 애드바이미 플레이 screenshot 4 애드바이미 플레이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9,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ZOYI INC.

Cooki: Social Curation Magazine ZOYI Square Wiz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