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OS 7 지원
Kids Mode 지원

App Description

*무료 이벤트: 재미있는 로봇알포 두 편을 무료로 즐기세요.

최강의 코만도 로봇? 아이들을 돌봐라!

로봇알포는 미래를 배경으로, 흥미로운 캐릭터들, 수많은 예측불가의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득 채운
생기발랄한 키즈시트콤 코메디에요.

인간과 로봇이 함께 한 지붕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는 세상, 코만도처럼 행동하는 보모로봇"알포"와 괴짜 디러블리 가족간의 왁자지껄 소동들. 최강의 기능들을 탑재하고 파괴할 수 없는 강인한 체력의 알포의
유일한 임무는 "아이들 돌보기"에요.
과연 알포가 맡은 임무들이 집 청소를 하거나, 쓰레기를 버려야하는 단순한 일들일까요?

장난꾸러기 조이와 아기 다니엘은 틈만 나면 집구석에 숨어 있는 알포를 찾아내서 괴롭히죠.
거기다가 조이의 옆집 친구이자 식탐꾸러기 엠마는 알포를 괴롭히는 계획짜기가 특기랍니다.

과연 알포는 매일매일 자석처럼 끊임없이 다가오는 미션과 임무속에서 괴짜 디러블리 가족을 둘러싼 무시무시한 임무들을 수행 할 수 있을까요?

이제 재미있는 상상이 가득한 로봇알포와 함께 신나는 이야기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 앱 관련 문의 :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email protected])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져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 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email protected])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메일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1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2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3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4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6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7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8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9 어린이 지킴이 로봇알포 (VOD 1~26편)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