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탭바 여러번클릭시 앱 중지되는현상 수정

App Description

*법검단기 강의실 APP이란?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님들의 혼신의 힘을 담은
대한민국 최고의 그 강의들을 드디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메뉴 및 기능 소개
1.내 강의실 - 강좌 다운로드 가능
: 법검단기 강의실 APP은 기특하게도 시도 때도 없이
여러분들이 공무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내 강의실에 접속하시면 총 4가지의 강의실이 있으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리패스 강의실
법검단기의 모든 강의를 마음껏 누리는 특권!
프리패스 강좌를 구매하신 법검단기 회원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강의실입니다. 듣고 싶은 강의를 선택하시면 현재 회원님께서 수강 중인 강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강의 리스트 중에서, 지금 공부하실 강의를 선택해 주시면 강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있는 강의들은 스트리밍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고,
다운로드 받은 강좌를 보시려면, 강의실 > 공부할 강의 선택 > 다운 받은 강좌 보기로 이동해 주세요.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아 두신 강좌를 프리패스 이용 기간 동안 언제든 무한반복으로 수강하실 수 있답니다.

* VOD프리패스 회원께서 아이폰에서 사용시 주의하실 사항
1. VOD프리패스 회원은 아이폰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기기는 1대로 제한하며, 아이폰 기기변경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3. 아이폰 1대 사용 시, PC 2대에서 이용할 수 있던 VOD 서비스가 1대로 제한됩니다. (MAC Address 1개로 제한)
4. 기존에 PC 2대에서 VOD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프리패스 회원님들의 경우,기존의 MAC address를 해지한 후 아이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MAC address를 2번 초기화하신 경우에도, 아이폰을 변경하는 경우에 한하여 1번 더 초기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5. 스마트기기 등록은 아이폰에서 다운 받은 APP에서 직접 등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2) 일반 강의실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현재 수강 중인 강좌의 리스트가 보여지는 강의실입니다. 지금 공부하실 강의를 선택해 주시면 강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있는 강의들은 스트리밍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고, 다운로드 받은 강좌를 보시려면,
강의실 > 공부할 강의 선택 > 다운 받은 강좌 보기로 이동해 주세요.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아 두신 강좌를 강좌 이용 기간 동안 언제든 무한반복으로 수강하실 수 있답니다.
3) 수강 예정 강좌 경단기 강좌를 구매하신 모든 수강생 여러분은 이 메뉴를 통해 강좌 시작 시기를 6일 이내에 자유롭게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4) 수강 완료된 강좌 회원님께서 완강하신 강좌들의 목록이 보여집니다. 강좌의 제목과 전체 수강하셨던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만약, 아직 강좌를 구매하시지 않으셨다면 수강 대기 중인 강좌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고, 수강 예정 강좌 리스트는 비어진 상태입니다.

2. 질문 게시판
공부를 하시다가 묻고 싶어 밤잠을 설쳤던 궁금함을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학습 질문 게시판 메뉴는 법검단기의 모든 선생님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각 선생님별로 학습 질문 게시판이 따로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수강하고 계신 강좌의 선생님을 확인 > 게시판 선택 >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밤잠을 설치지 않으셔도 언제 어느 때고 질문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글을 다른 선생님 게시판에 작성해 버리셨다구요? 게시글에 대한 수정과 삭제는 추후 어느 때고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열공하세요.
- 김영준 - 김병태 - 조은정 - 강수정 - 심우철 - 강민성 - 전한길 - 신명섭 - 전효진 - 황보수정 - 김중근

3. 고객센터
법검단기 강의실 APP에는 법검단기 APP을 이용해 주시는 소중한 여러분들을 위해, 단 한 건의 불편함 마저도 방지하고자 어플에서도 이용 가능한 고객센터가 존재합니다. 어려운 사항, 불편한 사항 등 언제나 저희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단, 경단기 고객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0:00~ 오후 19:00까지이며, 그 외의 시간에는 고객센터 메뉴가 오픈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1) 공지사항 법검단기 강의실 APP의 새로운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2) FAQ 법검단기 강의실 APP 이용 시, 가장 궁금했던 것들이 속 시원히 해결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되지 않은 질문은 [1:1 문의하기]와 [전화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3) 바로 전화걸기 바쁜 회원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 드리기 위하여,신속하고 빠른 [전화 문의하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전화량이 많을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4) 이용 안내 법검단기 강의실 APP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메뉴얼입니다.
5) 1:1 문의하기 FAQ나 이용 안내를 봐도 해결이 안되는 답답함이 있으시다구요? 1:1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올려보세요.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Wi-fi가 빵빵한 곳 + 배터리가 빵빵한 상태라면 주저 없이 법검단기 강의실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오늘 볼 강좌, 내일 볼 강좌를 미리 다운로드해 두시면 wi-fi 및 데이터 연결이 안되어 있을 때에도 언제든지 강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다운받아 이용하고 마는 1회용 어플이 아닌,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그런 어플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법검단기를 만나고 전하고 싶으신 응원의 메시지, 반짝이는 아이디어, 이용 도중 궁금하신 것들, 모두 대환영입니다.
법검단기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1시간 강의에 10시간의 연구,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교육, ST&Company 일동
제작 및 개발 : ST&Company 문의 : 1899-2695 /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법검 단기학교 screenshot 1 법검 단기학교 screenshot 2 법검 단기학교 screenshot 3 법검 단기학교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1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