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OS업데이트 후 생기는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 앱북 『만화 삼국지』
삼국지 속, 영웅들의 리더십과 현명한 처세를 전 세대가 함께 읽고, 공감하는 최고의 역사서
미래엔 『이희재, 이문열의 만화 삼국지』와 넥슨『삼국지를 품다』영상을 융합한 앱북

▷ 무료 콘텐츠
삼품 게임 일러스트를 모은 무료 화보집 제공

▶ 삼국지 1~10권 세트 $19.99



■ FAQ
Q. ios7 업데이트 후 책 다운이 안되요.
A. 다운로드를 시도하신 시간과 이용하시는 디바이스 종류를 적어서 [email protected]로 메일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해결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앱을 재설치 했더니, 구매한 책이 없어요. / 실수로 구매한 책을 삭제했어요.
A. 서점 오른쪽 상단에 '구매복원'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정상적인 구매복원이 됩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아이폰(혹은 아이패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하신 책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복원을 했는데, 결제한 책이 없어요.
A. 앱을 설치한 계정, 책을 구매한 계정 그리고 구매복원한 계정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구매복원이 됩니다. 3가지가 모두 구매했던 계정으로 진행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앱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과 건의사항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만화 삼국지』도서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미래엔에 있습니다.
◎이 앱이 제공하는 『삼국지를 품다』게임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넥슨코리아에 있습니다.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1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2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3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4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6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7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8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9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2,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