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Minor bug fix.

App Description

집중력, 어휘력, 인지능력, 촉각과 지각능력 상승!!
움직이는 그림을 통해 미술교육과 언어교육을 동시~

"스토니 캐릭터의 첫 그림단어 앱! '스토니 그림단어 - 동물편(한국어/일본어)'이 출시되었습니다."

▶ 한글 교육과 일어 교육에 효과적인 스토니 그림단어! 그림과 단어를 함께 익히며 아이의 어휘력과 인지능력이 향상됩니다.

▶ 배운 단어를 퀴즈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복습하면서, 아이의 집중력이 발달하며 성취감이 커져 공부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합니다.

▶ 다양한 색상의 귀여운 동물그림은 아이의 시각과 창의력을 발달시키고, 전문 성우의 정확한 발음을 들으면서 듣기 능력이 향상되며, 정답을 맞추고 스티커를 붙이는 과정에서 촉각과, 지각능력이 발달합니다.

▶ 움직이는 그림을 통한 미술교육과 언어교육을 동시에!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유연한 사고를 길러줍니다.


"부모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 교육앱 - 스토니 그림단어!"

아이가 그림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를 익히게 되며, 시각, 청각, 촉각의 발달과 함께 인지능력과 창의력, 집중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스토니 그림단어의 기능!
- 한글 단어와 일어 단어를 보고 들으며 아이의 어휘력이 향상됩니다.
- 움직이는 그림과 다양한 색상, 친근한 목소리를 접하는 과정은 아이의 좌뇌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그림과 단어를 함께 익히면서 인지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퀴즈 게임을 통해 단어공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 아이가 배운 단어를 싫증내지 않고 복습하게 도와주며, 집중력과 지각능력을 키워줍니다.
- 모든 단어는 영어로도 배울 수 있으므로, 영어에 자연스럽게 흥미를 갖게 합니다.
- 선물방을 통해서 성취감을 부여하고, 선물방에서 스티커를 붙이면서 촉각 기능을 발달시킵니다.


>> 스토니 그림단어의 특징!
- 앱을 실행하고 학습하는 과정과 퀴즈의 성과에 따라 자연스럽게 포인트(조약돌)를 모을 수 있습니다.
- 모은 조약돌을 사용하면 더 많은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총 134마리의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숨겨진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찾아 아이의 흥미를 더해주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스토니 그림단어-동물(한국어/일본어) for iPhone screenshot 1 스토니 그림단어-동물(한국어/일본어) for iPhone screenshot 2 스토니 그림단어-동물(한국어/일본어) for iPhone screenshot 3 스토니 그림단어-동물(한국어/일본어) for iPhone screenshot 4 스토니 그림단어-동물(한국어/일본어) for iPhone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