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make a stable payment

App Description

동글동글 누야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영어놀이

이벤트 :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동영상 한편을 무료로 드립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교육 전문가들에게 유. 초. 중등 교육 단계에서 ‘외국어 교육의 강화’가 세계화의 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필수적인 교육으로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외국어 교육의 실시 시기를 두고 여러가지 설이 분분하지만 최근에는 영유아기의 외국어 교육이 모국어 습득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며, 일찍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외국어의 습득 외에도 인지발달을 촉진한다는 결과들이 영유아기의 영어 교육이 중요하고 유익함을 말해 줍니다.
보통 아이들은 25개월에서 35개월 사이가 되면 언어적인 자극을 가장 많이 받아들이는 시기이므로, 이 시기에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언어교육 환경을 마련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단어나 몇 마디의 영어로 말을 할 수 있느냐, 듣고 이해하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아이가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영어는 재미있고 즐거운 것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동글동글 누야의 영어놀이는 누야의 일상 스토리 속의 액티비티 활동으로 영어를 처음 접하고 배우기 시작하는 유아에게 언어적 기초능력과 태도를 길러 줍니다.
생활 속 유아에게 친숙한 단어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와 액티비티를 통해 영어에 친숙해지는 것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제시되는 단어와 간단한 표현을 엄마와 다시 한 번 말해봄으로써 아이가 직접 따라 해 볼 수 있습니다.
반복해서 보고 따라 함으로써 학습이 아닌 한국어와 영어를 자연스러운 언어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제 누야와 함께 재미있는 영어놀이를 해 봐요~

-작품구성: 19편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앱 관련 문의: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email protected])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저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email protected])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1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2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3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4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6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7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8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9 재미있는 동글동글 누야 영어놀이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