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7 업데이트 후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철학하라 + 고전혁명』 세트(전 2권) 23% 할인! US$9.99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제공!
■ 책 넘김 효과부터 야간모드까지! 뷰어 설정 기능!

[도서 소개]

■ 철학하라 : 황광우와 함께 읽는 동서양 인문고전 40

- 철학과 사유만이 생존이 되는 시대가 왔다
상위 1%에 집중된 부富의 불평등에 분노한 서민들이 월가로 뛰쳐나왔다. 그들은 '우리는 99%다'의 패킷을 들었으며 이 시위는 한달 만에 전세계로 확산되었다. 수차례의 금융 위기로 개인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여러 국가들이 부도와 파산의 아픔을 겪었다. 국가가 더 이상 개인을 보호할 수 없다는 사실이 확정되고 있는 것이다.

저자인 철학자 황광우는 “아이러니컬하게도 철학이 개인에게 생존이 되는 시기가 왔다”라고 한다. 사회가 불확실해질수록 '무너지지 않는 나'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 저자는 그 해답이 고전에 있다고 말한다. 수천 년이 지나도 그 빛이 바래지지 않는 이 고전들에는 우리가 기억해야 할 보편적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동서양 인문고전 40선과 함께 황광우의 깊은 사유가 담긴 『철학하라』는 동양과 서양의 고전 40선을 선정해 ‘인간과 역사’, ‘자유와 평등’, ‘정의와 도덕’, ‘변화와 용기’등의 주제로 불안의 시대를 이겨내는 힘을 제안한다.

■ 고전혁명 : 리딩멘토 이지성과 인문학자 황광우의 생각경영 프로젝트

- 세상의 1%에 맞서는 99%의 생존 솔루션!
리딩멘토 이지성과 인문학자 황광우의 생각경영 프로젝트. 고전이 전하는 가르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메시지와 희망을 전하는 책이다. 저자들은 이 시대의 혁명이란, 세상을 뒤엎는 일이 아니라 생각을 뒤집는 일이라 이야기한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각이 다른 생각을 만들고, 다른 나를 만들고, 다른 내가 다른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고전에 담긴 치열한 고민과 새로운 해법을 통해 내 머리로 생각하고, 내 두 발로 당당히 우뚝 서는 삶의 길을 제시한다.

나이도, 전공 분야도 다른 저자들. 뜬금없는 합체의 배경엔 고전이 숨어 있다. 새로운 생각은 많고 깊은 생각에서 싹트는 법. 시대의 장벽을 넘어 질긴 생명력을 이어온 생각, 즉 고전이야말로 다르고 새로운 생각을 꽃피울 수 있는 씨앗이다. 고전으로 혁명하라, 이는 곧 생각의 혁명이다. 이 책 『고전혁명』은 바로 그 ‘생각의 의기투합’이 낳은 결과물이다.


FAQ
Q. 구매복원이 뭔가요?
A. 한 번 구매한 책을 재결제 없이 다른 기기에서도 볼 수 있도록 구현된 기능입니다. 기기를 바꾸거나, 재설치한 경우 꼭 구매 복원을 진행해주세요. 앱을 설치한 애플계정과 구매 복원 계정, 그리고 책을 결제했던 계정이 모두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해당 기능이 구현됩니다.

Q. 앱을 재설치 했더니, 구매한 책이 없어요. / 실수로 구매한 책을 삭제했어요.
A. 서점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구매복원]를 눌러주세요. 구매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정상적인 구매복원이 됩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아이폰(혹은 아이패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하신 책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복원을 했는데, 결제한 책이 없어요.
A. 앱을 설치한 계정, 책을 구매한 계정 그리고 구매복원한 계정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구매복원이 됩니다. 3가지가 모두 구매했던 계정으로 진행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Q.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하나의 계정당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구매한 책을 환불받고 싶어요.
A. 구매한 모든 도서는 애플에서 환불을 진행해야 하실 수 있습니다. ‘iTunes Store Support(iTunes Store 지원)팀 문의’를 통해 환불 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북잼 고객센터(1544-9101,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생각정원”에 있습니다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철학하라 screenshot 1 철학하라 screenshot 2 철학하라 screenshot 3 철학하라 screenshot 4 철학하라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철학하라 screenshot 6 철학하라 screenshot 7 철학하라 screenshot 8 철학하라 screenshot 9 철학하라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