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그리스인들이 전하는 모험과 도전의 메시지

서양 철학과 인류 문명사의 아이콘, 바로 고대 그리스인이다. 이들의 이야기를 현대의 역사적 관점에서 재조명하고, 그들의 모험과 도전정신을 통해 현실적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고자 하였다. 저자는 미노스왕과 페르세우스, 테세우스, 오이디푸스와 같이 친근한 영웅들의 스토리에 주목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그리스인의 거침없는 모험과 도전, 갈등과 사랑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 내었다. 몇 천년 전에 그들이 했던 고뇌와 성찰은 불안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도 많은 것을 시사해 주고 있다.

저자 구본형은 오랜 시간동안 그리스 영웅들에 대한 자료와 기록을 탐독하며, 현대인의 시각으로 그들의 색다른 점을 찾아내고자 하였다. 그 결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았던 그리스 영웅들의 의지에서 ‘변화’와 ‘발전’의 동력을 발견하였고, 이것이 바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라는 점을 깨달았다. 현실에 안주하는 것만으로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리스의 영웅들이 그토록 치열하게 싸워 맞섰던 것은, 주어진 운명에 도전하고 변신을 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끊임없는 자기 반성과 성찰, 그리고 모험을 시도했던 의지는 우리가 배우고 익혀야 할 최고의 지혜이다. 지금의 상황을 바꾸고 싶다면, 고뇌하고 모험하라! 지속적으로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만이 지금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개척해 나갈 수 있다.


FAQ
Q. 구매복원이 뭔가요?
A. 한 번 구매한 책을 재결제 없이 다른 기기에서도 볼 수 있도록 구현된 기능입니다. 기기를 바꾸거나, 재설치한 경우 꼭 구매 복원을 진행해주세요. 앱을 설치한 애플계정과 구매 복원 계정, 그리고 책을 결제했던 계정이 모두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해당 기능이 구현됩니다.

Q. 앱을 재설치 했더니, 구매한 책이 없어요. / 실수로 구매한 책을 삭제했어요.
A. 서점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구매복원]를 눌러주세요. 구매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정상적인 구매복원이 됩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아이폰(혹은 아이패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하신 책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복원을 했는데, 결제한 책이 없어요.
A. 앱을 설치한 계정, 책을 구매한 계정 그리고 구매복원한 계정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구매복원이 됩니다. 3가지가 모두 구매했던 계정으로 진행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Q.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하나의 계정당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구매한 책을 환불받고 싶어요.
A. 구매한 모든 도서는 애플에서 환불을 진행해야 하실 수 있습니다. ‘iTunes Store Support(iTunes Store 지원)팀 문의’를 통해 환불 하시면 됩니다.

앱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과 건의사항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생각정원"에 있습니다.
◎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1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2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3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4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6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7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8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9 구본형의 그리스인 이야기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1,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