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7 대응

* 주의
iOS7 사용자의 경우,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새로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댓글쓰기 혹은 마이페이지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오면 기존에 사용하던 이메일과 닉네임, 성별을 정확히 입력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세요. 이메일로 본인 확인 이메일이 전송되며, 이메일내의 본인확인 링크를 클릭하면 기존의 정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스팸함도 확인해주세요!

App Description

■ (무료버전 출시) 작업의 바이블 Vol.2(유료버전)의 컨텐츠를 완벽 수록!
□ 대한민국 최고의 전설적인 플레이보이 Mr.X가 다시 돌아왔다!
□ 십수년간 축적한 Mr.X만의 작업의 기술을 총정리한 신화적 어플!
□ 작업에는 복잡한 이론이 필요치 않다! 오직 실전만 존재할 뿐!
□ 밤의 황제 Mr.X가 자신의 실제 경험담을 100% 완전 공개합니다!

----------------------------------------------------------------

■ 대한민국의 모든 솔로 남성에게 바칩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의 유일한 「작업의 백과사전」으로 저자가 지난
십수년간 직접 현장에서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만든 살아있는 「보고서」입니다.
- 저자는 스무살의 나이에 벤처붐을 타고 사업을 시작한 후 성공가도를 달리며
프로 작업인의 길에 입문(?)한 후, 그만의 뛰어난 언변과 특유의 해맑은 웃음으로
대한민국의 수많은 여성을 사랑의 포로로 만들어 왔습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백과사전의 형식으로 만들어진 지식데이터베이스입니다.
흥미위주로 만들어진, 섹스를 소재로 한 저질스런 글과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앱입니다

- 예쁜 여자 앞에만 서면 긴장되서 말을 더듬는 분
- 방바닥을 너무 긁어 세멘트 부스러기가 나오는 분
- 여자와 단둘이 있으면 몸이 굳고 식은 땀이 나는 분
- 남녀간의 만남에 대해 주위에 상의할 사람이 없는 분
- 더 이상은 여자들의 '좋은 오빠'로 남고 싶지 않은 분
- 여자 인간과 만나 밤늦도록 알코올을 섭취하고 싶은 분
- 여자들이 가만 두지 않는 '인기남'이 되고 싶은 분
- 쭉쭉빵빵 미녀들에 둘러싸여 밤을 지새고 싶은 분
- 스킨쉽만 하려고 하면 손이 땀으로 범벅이 되는 분
- 여자에게 호텔로 가자는 말이 입에서 안 나오는 분
- 여자친구를 침대위에서 적극적으로 만들고 싶은 분


■ 컨텐츠의 특징

- 비밀번호 기능이 있어 타인으로부터 컨텐츠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바탕화면에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는 아이콘이 설치되므로 보다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작업상담 코너를 통해 여러분이 직접 Mr.X에게 메일을 보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작업방법이나 경험담을 직접 게시판에 쓸 수 있습니다.
- 다른 유저들의 의견을 보고 추천이나 비추천을 할 수 있으며, 댓글도 달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에게 추천을 많이 받으면, Mr.X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컨텐츠의 구성

- 여성을 침대로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직업별, 스타일별, 연령별로 문제가 주어집니다.
- 각 문제에는 수행난이도, 작업추천도, 요구도분석 등의 다양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 Mr.X는 각각의 문제에 대해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곁들이며 모범답안을 제시합니다.


■ 컨텐츠의 주요내용

- Chapter1. 직업별 공략하기I (판매직/음식점/술집)
- Chapter2. 직업별 공략하기II (기타서비스업)
- Chapter3. 직업별 공략하기III (예술가)
- Chapter4. 직업별 공략하기IV (전문직)
- Chapter5. 직업별 공략하기V (특이한 직업들)
- Chapter6. 스타일별 공략하기I (패션스타일)
- Chapter7. 스타일별 공략하기II (라이프스타일)
- Chapter8. 연령별 공략하기


■ 다음호 예고

- Vol.3에서는 「작업 장소, 작업 지역, 작업 시간대별 공략 방법」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 Vol.4에서는 「취향별, 연령대별, 예산별 필살 데이트 코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어떤 내용의 글이라도 좋습니다)

- Mr.X의 트위터 @mr.x 는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 이 앱을 통해 소개하고 싶은 자신만의 작업의 기술이 있으면 언제라도 Mr.X에게 알려주세요.
- 특히, 이 앱에 소개되지 않은 직업이나 스타일의 여성에 대한 (1)특성, (2)작업 노하우, (3)작업 에피소드를 제보해 주시는 분에게는 Mr.X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 Mr.X에게 연락하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주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Mr.X의 작업의 바이블 Vol.2 [Free Version] screenshot 1 Mr.X의 작업의 바이블 Vol.2 [Free Version] screenshot 2 Mr.X의 작업의 바이블 Vol.2 [Free Version] screenshot 3 Mr.X의 작업의 바이블 Vol.2 [Free Version] screenshot 4 Mr.X의 작업의 바이블 Vol.2 [Free Version]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