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7 버전 업데이트 후 생기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App Description

■ 조선 최고의 명의 허준의 일대기를 그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TV드라마 허준의 원작 『소설 동의보감』!

■ 『동의보감』의 이면사를 그려낸 소설!
문화부 선정도서, YWCA선정 청소년도서!
청소년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수도서!
유네스코 기록유산 훈민정음, 조선왕조실록, 빈 회의 최종의정서, 그리고《동의보감》!
보물 제 418호 제왕운기, 보물 제 419호 삼국유사, 보물 제 525호 삼국사기, 그리고 보물 제 1088호《동의보감》!

■ 병든 이를 불쌍히 여기는 마음, ‘긍휼’의 명의 허준!
병들어 앓는 이를 동정하는 마음, ‘심의’에서 비롯된 조선 최고의 명의 허준의 일대기!
『소설 동의보감』은 허준의 우직한 집념, 그만의 곧은 신념, 장인적 집요함, 의업활인醫業活人의 정신, 순결한 이타주의, 병들어 고통 받는 민초에 대한 무한한 애정, 이 나라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까지 사랑했던 그의 민족애가 생생하게 묘파되어 있는 책이다. 극심한 당쟁과 권력을 향한 계략으로 고초를 겪으면서도 굴하지 않고 걸었던 허준의 길, 굴곡진 삶을 토대로 꿈을 성취해가는 그의 일대기는 좌절하고 쓰러지면서도 또다시 꿈꾸는 이 시대 사람들에게 다른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위로와 희망을 제시한다. 이로써 물신숭배의 가치관, 일그러진 인간관계, 실종되어가는 인간애를 다시금 반추해보게 하는 소설, 『소설 동의보감』. 독자들은 이제껏 우리가 까마득히 잊고, 혹은 잃고 있던 참 사람들의 사랑, 절도節度, 위의威儀 같은 것들을 이 책으로 하여금 새롭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FAQ
Q. 구매복원이 뭔가요?
A. 한 번 구매한 책을 재결제 없이 다른 기기에서도 볼 수 있도록 구현된 기능입니다. 기기를 바꾸거나, 재설치한 경우 꼭 구매 복원을 진행해주세요. 앱을 설치한 애플계정과 구매 복원 계정, 그리고 책을 결제했던 계정이 모두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해당 기능이 구현됩니다.

Q. 앱을 재설치 했더니, 구매한 책이 없어요. / 실수로 구매한 책을 삭제했어요.
A. 서점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구매복원]를 눌러주세요. 구매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정상적인 구매복원이 됩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아이폰(혹은 아이패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하신 책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복원을 했는데, 결제한 책이 없어요.
A. 앱을 설치한 계정, 책을 구매한 계정 그리고 구매복원한 계정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구매복원이 됩니다. 3가지가 모두 구매했던 계정으로 진행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Q.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하나의 계정당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구매한 책을 환불받고 싶어요.
A. 구매한 모든 도서는 애플에서 환불을 진행해야 하실 수 있습니다. ‘iTunes Store Support(iTunes Store 지원)팀 문의’를 통해 환불 하시면 됩니다.

앱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과 건의사항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마로니에북스"에 있습니다.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1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2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3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4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6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7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8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9 소설 동의보감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