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설명
손바닥 영웅전은 아이프리 화사가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하여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방 한치의 공간에서 삼국시대의 역사와 문화배경을 느끼며 동한말기의 전쟁이 격렬하는 것을 더욱 느끼며 군웅쟁탈의 전쟁현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특색

특색1: 소재
SLG책략게임의 RPG소재로 하여 SLG의 게임과 RPG의 게임이 결합되어 있으며 유저로 하여금 새로운 게임을 느끼게 합니다.

특색2: 무장
역사상의 실존했던 명장이 일일 등장하고 병사을 모집하여 손상향, 대교, 소교와 같은 여무장도 등장합니다. 진짜 무장을 손 하나로 움직이며 천하를 내손 아래 둘 수 있군요!

특색3: 화면
게임 조작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내려가고,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동한말기의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유저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듭니다.

특색4: 전쟁
유저와 유저와의 전쟁, 경쟁자와의 도전하여 승리를 얻을 수 있고 남자다움을 더욱 보여줍니다. 명예포인트를 가지고 최고의 무장과 교환을 할 수 있고 잠시도 손에서 놓을 생각이 없습니다!

특색5: 진영
3개의 진영: 위, 촉, 오. 매 진영은 모두 자기의 독자적 무장이 있으며 각각 서로 다른 성장을 하고 유저로 하여금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특색6: 문파
건축, 기술, 군대 훈련, 공격, 방어 모두 당신의 손바닥안에서 이루어지며 다른 유저와 문파를 만들고 더욱 강해질수 있습니다.

특색7: 병과
병과는 삼국시대의 풍모를 가지고 있으며 병과간은 서로 제지할수 있으며 특색이 모두 다릅니다. 장막 안에서 작전 계획을 짜서 천리 밖의 승패를 결정해 봅시다.

특색8: 장비
무기, 갑옷, 반지 등 전용장비를 원하신대로 합성하여 유일한 장비를 만들어 유저님의 손아래 둘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ifreesonhero
아이프리 스튜디오 공식 카페: http://kr.ifreestudio.com/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손바닥영웅전 HD screenshot 1 손바닥영웅전 HD screenshot 2 손바닥영웅전 HD screenshot 3 손바닥영웅전 HD screenshot 4 손바닥영웅전 HD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7, 2014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Shanghai Muhe Network Technology co., LTD.

掌上水浒 Tap Three Kingdoms 怪物猎手 HD 战争帝国 HD Dynasty Saga 掌中三国 怪物猎手 掌上三国 HD 三国英雄传 Tap Three Kingdoms HD 三国英雄传 HD 魔卡幻想 征戰三國 魔卡幻想 征战三国 逆战水浒 怪物迷城 掌上三国 魔卡幻想 HD 掌上三國 HD 掌上三國 驯龙战记:传奇(口袋宠物) 嘿呦三国 - 陆媜婷代言 新体三国 三国英雄传2 魔卡幻想国际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