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Bug Fixes

App Description

▶▶ 오르락 내리락 날아라 텐트! 모험의 시작을 알려드립니다 ◀◀
여기 모여라~ 비밀의 텐트의 신비한 모험이 시작된다. 더하기, 빼기, 나누기의 공격에도 끄덕 없는 나는야 비밀의 텐트를 타고 전 세계를 탐험이 가능하다네. 지금 날아라 텐트에 탑승하면, 신비한 피라미드도 경이로운 피사의 사탑도 만나 볼 수 있다네. 친구들~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었나요?

▶▶▶ 컨텐츠 구성 (총 8가지 모험) ◀◀◀
- 바다 모험 : 해적선과 바다 고래의 장애물을 넘어 더하기 공격을 이겨내세요.
- 이집트 모험 : 피라미드와 스핑크스의 장애물을 넘어 더하기 공격을 이겨내세요.
- 유럽 모험 : 에펠탑과 피사의 사탑의 장애물을 넘어 더하기 공격을 이겨내세요.
- 귀신의 집 모험 : 드라큘라와 마녀의 장애물을 넘어 더하기, 빼기의 공격에서 벗어나세요.
- 대한민국 모험 : 마을 입구의 장승과 하회탈을 넘어 더하기, 빼기의 공격에서 벗어나세요.
- 아시아 모험 : 대왕 팬더와 사찰을 넘어 더하기, 빼기의 공격에서 벗어나세요.
- 겨울나라 모험 : 눈사람과 트리를 넘어 더하기, 빼기, 곱하기 공격에서 승리하세요.
- 원시시대 모험 : 고인돌과 공룡을 넘어 더하기, 빼기, 곱하기 공격에서 승리하세요.

▶▶▶ 기능설명 ◀◀◀
- 더하기 스테이지 : 바다, 이집트, 유럽 편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빼기 스테이지 : 귀신의 집, 대한민국, 아시아 모험 편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곱하기 스테이지 : 겨울나라, 원시시대 모험 편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 별 장애물과 구름, 회오리 장애물을 피해가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드림(꿈의 요정), 브레이브(용감의 요정), 이마진(상상의 요정)을 만나면 생명이 연장됩니다.

▶▶▶ 유의사항 ◀◀◀
- 본 앱은 현재 KBS Kids 어린이 안심채널에서 반영되는 하늘을 나는 텐트 어린이 뮤직 드라마를바탕으로 재미있는 더하기 빼기 게임으로 새롭게 태어난 앱입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날아라 텐트 screenshot 1 날아라 텐트 screenshot 2 날아라 텐트 screenshot 3 날아라 텐트 screenshot 4 날아라 텐트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날아라 텐트 screenshot 6 날아라 텐트 screenshot 7 날아라 텐트 screenshot 8 날아라 텐트 screenshot 9 날아라 텐트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8, 2014 Initial release
  • December 31, 2014 New version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