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중요++++
os업데이트 후 구매 실패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꼭 구매복원 후 이용해 주세요.

App Description

이 앱은 크레듀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실전서 중급』 책의 1장의 내용과 학습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앱 내 구매를 통해 전체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버의 일시적 장애로, 앱내 구매 후 풀버전 전환이 실패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본 공지 이후 구매복원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풀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쿠폰 이용자 필독
앱을 재설치하거나 다른 디바이스에서 추가로 이용하시려면 쿠폰을 재등록해 주세요. 쿠폰 번호는 잘 보관해 주세요!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실전서 중급』은 기초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수험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고득점 (Intermediate Mid)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실전서 중급』 이런 내용을 담았다
1. OPIc 유형 분석과 전략 제시: 문제 유형에 따른 최신 경향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전략을 제시하고, OPIc 수험자들이 시험을 치를 때 이를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 IDEA FLOW를 통한 체계적 답변 전략 제공: 서론-본론-결론의 논리적 체계성을 갖춘 모범답변들을 제공하며, 각 항목별로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도표화하여 구성되어 있다.
3. 즉흥적 발화 가능한 풍부한 답변 모음 제공: 10회분의 실전모의고사와 각 15개의 모범답변을 제공한다.

▶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실전서 중급』 이런 기능을 담았다
1. 각 Chapter 별 말하기 연습 무제한 제공
2. 시험환경과 유사한 Actual Test 제공
3. 나만의 Practice 만들기 기능 (연습문제 즐겨찾기 기능)
4. 나만의 단어장 만들기

▶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실전서 중급』 목차
[CHAPTER 1 OPIc Analysis]
UNIT 1 Descriptive Speaking
Person
Place
Action
Things

UNIT 2 Narrative Speaking
Process
Cause & Effect
Comparison & Contrast
Experience
Chronological Order
Opinion

UNIT 3 Role-play
Asking
Explaining
Persuading / Suggesting
Complaining

UNIT 4 Combo

[CHAPTER 2 Actual Test]
Test 1~10


문의사항은 북잼 고객센터(1544-9101,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크레듀에 있습니다.
◎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1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2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3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4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6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7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8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9 [크레듀 앱북]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는 Credu OPIc 중급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8,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