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おとえほんシリーズの韓国語版第四弾!
소리내서 책을 읽는 것은 부모와 아이사이에 중요한 의사소통 수단입니다. 저희 이야기 중 하나를 고르셔서 아이를 재우기 전에 함께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OTOEHON은 조근조근한 목소리와 누구에게나 듣기 편안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가미된 동화읽어주기 어플입니다. 4가지 기능을 이용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용방법

[음악과 함께 읽기] 모드

이 어플에는 일본동화가 3개 들어 있어, 각 이야기에 맞는 음악과 효과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래방처럼 단어의 색깔이 바뀌는대로 따라 읽어보세요. 이 방법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이야기꾼이 될 수 있습니다.

[녹음하기] 모드

이야기를 잘 하는 법에 익숙해지면 녹음기능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보세요. 아빠와 엄마의 목소리로 오리지널 버전을 따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하신 이야기를 기념으로 남길 수도 있으며, 아이가 혼자 잠들기 전에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듣기] 모드

바쁜 나머지 아이에게 직접 읽어줄 수 없는 경우라도 문제없습니다! 녹음하신 내레이션을 음악에 맞추어 들을 수 있기때문이죠. 또한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도 들을 수 있습니다. 프로의 목소리와 음악으로 오디오북처럼, 일본동화의 세계를 맘껏 즐겨보세요~

[읽기] 모드

각 이야기에는 예쁜 삽화가 담겨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음악이 나오지 않으니 손가락으로 페이지를 넘기면서 천천히 감상해보세요.

App Screen Shots

(click to enlarge)

App Changes

March 01, 2013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Excite Japan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