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OS7에 대응하여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App Description

정말 간단한 의사 표현인데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당황한 경험 있으시죠?
흔히 하는 혼잣말부터 자신의 기분 표현까지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초간단 회화 표현 880가지를 모았습니다.

■일상 패턴을 30초간 기억하고 5초 테스트로 반복학습
■문장에 나오는 단어와 중요 표현은 기본! 많이 쓰이는 표현의 회화 구성까지!!
■자신있는 문장/자신없는 문장을 체크해서 부분별 학습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영어 표현이 술술~~

자~~ 이제 다같이 영어로 말해볼 시간입니다!!

■ 구성 및 내용
-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한마디 : 점심 뭐 먹을까? 맛있겠다와 같은 매일 우리가 사용하는 표현을 모았습니다.
- 의견을 말하는 한마디 : 상대의 의견을 묻거나 충고할 때와 같이 대화 때 사용하는 표현으로 구성했습니다.
- 기분을 말하는 한마디: 대화 도중 내 기분을 말할 때 꼭 쓰게 되는 핵심 표현입니다.
- 소통을 부드럽게 하는 한마디: 그렇구나, 그저그래 이런 말이 필요한 상황 속 표현입니다.
- 학습노트: 표현을 회화로 구성하여 자연스러운 실생활 회화를 익힐 수 있습니다.
- 자신있는 문장/자신없는 문장: 문장을 보면서 손가락 버튼을 누르면 자신있는 문장과 없는 문장을 모아서 따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상황별/문장별 반복학습이 가능합니다.

■ 영어로 말해봐 사용법
Step 1. 워밍업 하기! Best 생활 속 8가지 회화 문장을 30초 동안 기억 하기
Step2. 5초 테스트! 자신 없는 문장들만 반복해서 복습하기
Step 3. 언제 어디서나 랜덤 오디오 학습

■버그리포트 &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기획/개발: 형아소프트 / 컨텐츠제공: 토마토출판사

■안내
-문의사항을 리뷰에 남겨주시면 정확히 답변 드리기 힘듭니다. 꼭 [email protected] 또는 http://www.hyonga.com 에서 문의해 주세요.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자신있게 영어로 말해봐 screenshot 1 자신있게 영어로 말해봐 screenshot 2 자신있게 영어로 말해봐 screenshot 3 자신있게 영어로 말해봐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0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