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아이폰5 해상도 지원합니다.

App Description

네가지 없는 영어 시리즈의 두번째 버전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가 나왔습니다~~~ 두둥!!!

이 앱은 외국계 기업, 국내 대기업 북미 담당, 북미 대기업을 거쳐 현재 해외 유명 MBA school에서 수학 중인 “싸가지”씨의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실용적인 전치사의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싸가지 없는 영어 Email” 사용자분들은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싸가지”씨의 경력이 원래 북미 대기업까지 였습니다만 그 후 MBA school에 입학해서 경력사항이 하나 더 추가 됐습니다. 꼭 추가시켜달라고 어찌나 자랑질을 해대던지..쩝..)

그동안 영어 전치사들은 참고서 및 문법책 구석에서 몇장 할당 받지도 못하고 천대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이 서러움 당하던 전치사를 제대로 활용할 줄 몰라서 토익, 토플의 고득점에서 멀어지고 무슨 중세시대 영어도 아닌 사극형 문어체 영어를 난발하며 영어회화를 연습하며 전치사를 제대로 알면 숙어 같지도 않은 “jump over” 따위의 단순동사 + 전치사를 무한반복으로 연습장에 써가며 외우고 있는 현실에 “싸가지”씨가 분기당천, 불끈버럭(이건 사자성어가 아닌가??) 하여 싸가지 없는 영어 시리즈 2탄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를 내놓았습니다.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는 그 동안 문법책이나 사전에서 보던 딱딱한 설명에서 벗어나 원어민이나 알만한 전치사들의 미묘한 뜻 차이와 실생활에서만 체득할 수 있는 같지만 다른 뜻의 전치사들을 재밌고 알차게 풀어서 설명했습니다.

이제 여기에 “at”을 써야하나 “in”을 써야하나 하는 고민은 그만!!!! “네가지 없는 전치사”로 한단계 높은 영어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완전 실전 듣기 기능. 왜 완전 실전 듣기냐구요? 무슨 영어앱이나 다 넣는 북미 전통 발음 외에 중국식 및 인도식 발음듣기를 추가하였습니다. 보통 전자사전이나 영어 관련 프로그램에 항상 추가로 들어가는 있는 영어의 원조 영국발음. 하지만, “네가지”씨의 오랜 해외 업무 경험과 기~~~나긴 교포 생활을 통해 터득한 진리는….. “영국에 살거나 영국 회사에 다니지 않는 이상 영국 사람 만나서 얘기할 일 별로 없다” 그리고 “영국 발음은 미쿡 발음 알아들으면 자연스럽게 들린다”.

그러나, 우리나라 여건상 회사에서 해외업무를 맡던 장사를 하던 공부를 하러 나가던 간에 영어로 얘기할 상대는 대부분 미쿡사람, 중궈사람, 그리고 추가로 기술계 쪽으로는 인도 사람입니다.

하지만, “영어 듣기”계의 아오지탄광, 중국식/인도식 억양은 우리에게익숙치 않아 정말 알아듣기 힘들죠. 그 부분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국내 유일의 앱!

“싸가지 없는 영어”!

* 주의 사항: 사용자 부주의로 중국식/인도식 발음을 따라해서 생긴 부작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중국식 발음은 곧 업데이트 됩니다. 우선 인도식 발음을 느껴보세요~ 느낌이 쫙쫙 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 screenshot 1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 screenshot 2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 screenshot 3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 screenshot 4 네가지 없는 영어 전치사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1,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