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KIMS Tablet은 대한민국 의약정보센터 KIMS (www.kimsonline.co.kr)에서 28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축된 방대한 의약품 정보를 국내 태블릿 이용자를 위해 iOS 환경에서 최적화시킨 의약품 정보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대한민국 의약품정보의 대명사인 “KIMS”는 국내 의약품정보 부재의 시절인 1987년 국내 최초로 다빈도처 방의약품집을 발간하여 28년 동안 전문의료인들에게 절대적인 신임을 받아왔고, 해당 업계에서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위치를 바탕으로 1998년에는 국내 최초로 의약품 정보를 온라인 서비 스(www.kimsonline.co.kr)로 제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업계의 명성을 그대로 반영한 “KIMS Tablet”은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검색은 쉽고 간편한, 한 마디 로 “쉬운 검색, 수준 높은 의약정보”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KIMS Tablet”의 정보는 공신력있는 기관인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품 정보와, 의약정보 전문인력, 약사 및 의사자문위원으로 구성된 학술팀이 해외 유수의 자료를 근간으로 한 자료를 구축하여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문 의료인에게는 단순한 정보 제공 뿐 아니라 한 차원 높은 의사결정 지원 도구로서의 역할을 하고, 일반인에 게는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KIMS for iPad ver2 screenshot 1 KIMS for iPad ver2 screenshot 2 KIMS for iPad ver2 screenshot 3 KIMS for iPad ver2 screenshot 4 KIMS for iPad ver2 screenshot 5

App Changes

  • November 15, 2012 Initial release

Other Apps From KIMS Co., Ltd.

KIMS Mobile - 의약정보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