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김혜남의 연애 심리치유 에세이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하는 걸까? - 오디오싱크북(AudioSync Book)

사랑에 목마른, 그러나 사랑이 두려운 사람들을 어루만져주는 심리 치유 에세이

“지독한 외로움으로 사랑을 절실히 원하면서도, 사랑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랑이란 감정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상처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친밀해지는 것조차 두려운 것이죠. 그런 사람들을 보면 예전의 나를 보는 것처럼 마음이 아픕니다. 당신이 사랑의 상처를 치유하고, 그래서 용감하게 사랑을 찾아 떠나는 데, 이 책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김혜남 (정신분석의)
정신분석 전문의로 일하면서, 사람이 책을 읽고 누군가를 진정 사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심리학 관련 저서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습니다.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심리학이 서른 살에게 답하다] [어른으로 산다는 것] 등이 베스트셀러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AudioSync Book
AudioSync Book 이란 전자책과 오디오북이 자연스럽게 싱크된 컨텐츠입니다. 전자책을 읽는 부분에서 오디오북으로 바꿔 듣거나, 반대로 오디오북을 듣다가 그 부분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출근하거나 운동하면서도 책읽기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 편리하고 직관적인 UI
● 챕터별 빠른 이동
● 슬립모드
● 듣기 속도 설정
● 북마크

AudioSync Book은 계속 출시됩니다.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웅진씽크빅”에 있습니다.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1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2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3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4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6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7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8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9 연애 심리 치유 에세이 :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AudioSync Book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1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