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국내 창작 영유아 생활그림책 시리즈,
애플비 아이튼튼 앱출시!

[아이튼튼 그림책]은 애플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창작 영유아 생활그림책 시리즈입니다.

만 1~4세의 유아들이 꼭 길러야 할 올바른 생활습관, 언어 발달, 정서 발달, 신체 발달의 네 가지 영역을 책임집니다. 유아 교육을 전공한 작가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국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다채로운 기법으로 재미나게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이튼튼-생활]

영유아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본 생활습관을 길러 주는 이야기 4편이 담겨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 4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리하지 마!] 정리정돈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목욕 놀이] 목욕 습관 형성을 도와줍니다.

[내당근봤니?]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달님도 자장자장] 잠자리 습관을 길러줍니다.

* 그림카드 말배우기 – 각 에피소드에서 아이들이 배울 수 있는 말들을 그림카드로 구성했습니다.

* 활동하기 – 어지러진 방안의 물건을 치우고, 입 속에 음식을 넣는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버전만 해당)

이야기 별 상세정보
[정리하지 마!]
정리정돈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야기입니다. 누리는 청소와 정리를 싫어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누리의 방에 동물들이 한 마리씩 찾아와 방을 더욱 엉망으로 만들지요. 동물들은
지저분한 방이 너무 좋다며 신 나게 잔치를 벌입니다. 아이는 동물들을 쫓아내고 자기 방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동물들과 아이가 티격태격 실랑이를 벌이는 재미난 이야기를 통해 정리정돈의 필요성을
깨닫고, 정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목욕 놀이]
목욕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이야기입니다. 아이가 목욕을 하며 상상 여행을 떠납니다.
애니메이션을 감상한 뒤에는 책 속의 주인공처럼 아이와 함께 목욕 여행을 떠나 보세요. 어느새 목욕을 즐거운 놀이로 여기고, 깨끗하게 목욕하는 습관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내당근봤니?]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야기입니다. 송이는 카레 밥을 먹지 않겠다고 투정을 부립니다. 그때 카레 밥 속에서 감자, 호박, 양파 등 채소들이 튀어나와 동물들이 자기를 잡으러 온다며 입속에 숨겨 달라고 부탁하지요. 애니메이션을 다 감상한 뒤에는 실제로 밥을 먹을 때 아이와 함께 입속에 반찬 숨겨 주기 놀이를 해 보세요. 아이는 놀이에 푹 빠져들어 어느 새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우고, 편식 습관을 바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달님도 자장자장]
잠자리 친구가 되어 주는 이야기입니다. 모두 잠든 밤, 토끼는 도무지 잠이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밤하늘의 달님을 재워 주기로 마음먹고, 달님을 대신해 밤하늘을 지킬 물건들을 찾아보지요.
하지만 달님이 자꾸만 모양을 바꾸는 바람에 번번이 실패하고 맙니다. 달님과 닮은 물건들을 찾아보는
과정에서 주변 사물에 관심을 갖게 되고, 보름달, 반달, 초승달로 바뀌어 가는 달의 변화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점토로 만들어 촬영한 입체적인 그림이 인형극을 보는 듯한 재미를 안겨 줍니다. 아기 토끼를 따라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 보면, 어느새 스르르 잠에 빠져 들 것입니다.

★ 애플비 아이튼튼 시리즈는 생활,언어,마음,몸 이렇게 4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iPhone 사용자께서는 출시되어있는 iPhone용 아이튼튼을 다운받으시면, 폰에서도 아이튼튼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톡톡톡, 내 손안의 놀라운 학습 경험”

[개발] 모바일 교육 No.1 워터베어소프트
[제작] 애플비

* 문의: [email protected]
* 블로그: http://blog.naver.com/wbsoft
* 페이스북: www.facebook.com/waterbearsoft
* 트위터: www.twitter.com/waterbearsoft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애플비 아이튼튼 그림책 - 생활편 for iPad screenshot 1 애플비 아이튼튼 그림책 - 생활편 for iPad screenshot 2 애플비 아이튼튼 그림책 - 생활편 for iPad screenshot 3 애플비 아이튼튼 그림책 - 생활편 for iPad screenshot 4 애플비 아이튼튼 그림책 - 생활편 for iPad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6,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