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버그픽스

App Description

★ [사운드북! 영어동요] 출시 할인 이벤트 ★
$1.99->$0.99 : 50% 가격 할인 판매!


★★ 유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즐」의 인기 도서 ‘영어동요’를 사운드 북 앱으로 만나 보세요 ★★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1만원상당의 사운드 북을 단돈 천원에 앱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이즐」CD그림책시리즈 ‘영어동요’ 중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영어동요만 엄선하여 [사운드북! 영어동요]에 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오프라인 도서 사운드 북의 재미와 효과를 그대로 스마트 앱으로 경험해 보세요.

★ [사운드 북 영어동요] 만의 특별함!

* 하나! 사운드 북 도서의 재미와 감동을 그대로~!
아이들 스스로 원하는 동요를 선택하여 듣고 따라 부르는 사운드 북의 재미를 그대로 앱에 담았습니다.
이제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다양한 동요 시리즈 사운드 북을 아이에게 선물해 주세요.

* 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놀면서 동요듣기~!
귀여운 ‘코코’ 캐릭터를 터치해 보세요.
동요와 함께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 재미있는 동작과 소리로 아이들의 동요 친구가 되어 줍니다

* 셋! 유아 인기 Best 영어동요만 엄선~!
Bingo, Do-re-mi Song, The Hello Song 등 유아 인기Best 영어동요 만 엄선하였습니다.
엄선된 영어동요로 영어배움의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물해 주세요.

* 넷! 동요에 꼭 맞는 예쁜 그림으로 감성이 듬뿍~!
예쁜 그림을 보며, 동요를 듣고 따라 불러 보세요. 아름다운 그림과 동요를 통해 아이의 감성이 자라 납니다.

★ 영어동요의 효과

* 하나! 세계화의 첫걸음! 영어 문화권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아에게 다른 나라의 동요를 들려주는 것은 세계화 교육 또는 다문화 교육의 한 부분 입니다. 유아에게 영어 동요를 들려주면 아이가 어려서부터 영어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 문화권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둘! 영어 동요를 듣고 부르면 그 활동을 통해 언어의 아름다움과 언어 능력을 발달 시킵니다.
영어동요의 반복되는 후렴구나 유희적인 소리 사용으로 언어의 아름다움과 언어 능력을 발달시킵니다. 또한 영어 동요에는 각운(rhyme)이 있어서 반복되는 운율과 리듬이 유아의 청각적인 변별력과 기술을 길러 줍니다.

* 셋! 영어전래동요를 통해 읽기나 수세기 등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습니다.
전래 동요는 오랫동안 구전되어 오면서 쉽게 외워지도록 만들어져서 읽기나 수세기 등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게 하고 유아의 인지적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 아이들의 신나는 동요&동화 간식 [아이즐 솜사탕] 디지털 브랜드 런칭★★

65년 교육 전문 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유아동 전문 도서 브랜드 ‘아이즐’에서 영유아를 위한 디지털 감성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이즐의 CD북시리즈 및 동화 시리즈 중 엄선된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아이즐 솜사탕]은 우리 아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합니다.


=========================================

APP 문의: [email protected]


출판: 배움, 즐거움, 삶의 풍요로움을 창조하는 문화 기업 Mirae-N ㈜ 미래엔
(www.mirae-n.com)

개발 : ㈜빅스타 글로벌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사운드북! 영어동요 screenshot 1 사운드북! 영어동요 screenshot 2 사운드북! 영어동요 screenshot 3 사운드북! 영어동요 screenshot 4 사운드북! 영어동요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2,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