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iOS7 대응 수정 완료

App Description

@ 앱으로 편안하게 당신의 정신 건강을 체크해 보세요. 10세~19세 아동 및 청소년에게 추천합니다.

@ 자녀의 심리상태를 체크해보세요.


심리검사 전문업체 한국 가이던스와 블루클라우드가 함께 만든 전문 심리 검사 앱입니다. 전문가가 만든 우울증, 성격검사, ADHD, 학교따돌림, 진로지향성 등 19개 항목의 전문적이고 기초적인 심리검사를 해보세요. 정신과 전문의 의학박사가 추천합니다!


[[ 추천사 ]]

현대는 복잡 다양성의 문화와 또한 지식과 정보의 엄청난 속도와 양이 우리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 노출된 개인의 정서와 행동 및 심리변화가 성격의 형성과정과 사회적응 과정에 심각한 반응으로 나타나 문제가 드러나곤 합니다.
정신과와 심리학의 영역에서 이러한 문제의 이해와 해석을 위해 제반 심리검사가 많은 선구자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개인이 임상심리 연구소나 정신건강의학과에 문제 의뢰 하는것이 선뜻 이루어지지 않는 현실에서 이번에 여러 가지 심리 검사항목을 지금의 스마트폰 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블루클라우드社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에 고안된 일반인과 소아 청소년을 위한 여러 가지 심리검사들이 이러한 문제점들을 예비적으로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도록 적극 활용을 추천합니다.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학박사 권영재


@ 블루클라우드 페이스북 팬이 되어주세요!
http://www.facebook.com/bcloudinc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1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2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3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4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5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6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7 베이직 심리검사:아동청소년용 screenshot 8

App Changes

  • June 18,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