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내부 컨텐츠 추가

App Description

● BOOK21 BEST APP 할인 EVENT ●

2012/10/25 -11/3 까지 10일간
모질게 VOCA/ 육일약국 갑시다 $4.99 ▶$1.99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2.99 ▶$0.9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이작 용감한 영어 시리즈는 기존의 헬프미 아이작 시리즈를 리뉴얼한 카드북입니다.
*** 용감한 사람이 영어도 잘한다! 아이작 선생님과 영어 자신감 up!
*** 두루뭉실한 영어 공부는 ‘Stop it’! 구체적 상황 대화를 머리 속에 ‘Soak up’! *** 20가지 상황의 회화 패턴을 아이작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로 만나보세요.
■■ 토익 베스트 셀러 [모질게 토익] 시리즈의 북이십일과 EBS 명강사 아이작 선생님이 선보이는 유쾌한 영어 강의!
■■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는 토익 점수는 높지만 외국인 앞에서 말문이 턱 막히는 사람들에게 영어로 자신 있게 말하는 비법을 전수
합니다.
■■ 내용 구성
1-동영상 강의
아이작 선생님의 유쾌한 강의가 영어로 말하기 고민을 한 방에 해결! 3분 안팎의 알찬 동영상 강의 20편 수록!
2- Main expression(핵심 표현)
일상 속 구체적인 상황에서 꼭 필요한 표현들을 제시!
3- Extended expression(응용 표현) 주요 문구를 패턴화하여 반복 학습!
4- Dialogue(대화)
Extended expression을 활용한 네이티브 스피커들의 실제 대화!
■■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시리즈 소개
1권- 사랑 편/2권- 장소 편/3권- 일상 편/4권- 직장과 학교 편/5권- 여행과 레저 편 =========================================■ 기획 제작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생각버리기 연습 마법천자문 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입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1 screenshot 1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1 screenshot 2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1 screenshot 3 아이작의 용감한 영어 1 screenshot 4

App Changes

  • August 07,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