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북폴리오는?
'세상의 모든 책, 책의 중심, 책 만드는 집, 책 만드는 일 북폴리오'
북폴리오는 2003년 교육문화기업 (주)미래엔의 단행본 브랜드로 출범했습니다.
Book + Portfolio의 합성어인 북폴리오는 큰 책 또는 넓게 펼쳐진 책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만큼 북폴리오가 추구하는 세상도 넓고 다양합니다.

## 북폴리오의 비전과 이념
북폴리오의 도서 목록에는 국내외에서 격찬받은 문학상 수상작들과 베스트셀러, 각종 단체의 추천도서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네시로 가즈키의 [레벌루션No. 3](소설현대신인상 수상) [GO](나오키 문학상 수상) [플라이, 대디, 플라이](책으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 추천도서), 온다 리쿠의 [밤의 피크닉](서점 대상 1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신인상, 책으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 추천도서, 대한출판문화협회 올해의 청소년 도서), [셰익스피어 평전](프랑크푸르트도서전 '한국의 아름다운 책', 문화관광부 추천도서), [대륙의 찬란한 기억](문화관광부 추천도서), [명랑하라 고양이](문화체육관광부 추천도서) 등 북폴리오의 도서 목록은 그 자체로 양서 목록입니다.

북폴리오의 풍부한 콘텐츠는 다른 형태로도 재가공되어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네시로 가즈키의 [GO]와 [플라이, 대디, 플라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영화화되어 큰 화제를 낳았습니다. 전세계를 뒤흔든 핏빛 러브스토리 [트와일라잇 시리즈], 할리우드 초특급 화제작 [헝거 게임 시리즈], 현대판 미녀와 야수 [비스틀리], 막걸리 만화 [대작 1~5] 등 영화화되어 큰 흥행을 거두었거나 현재 영화화나 드라마화가 진행되고 있는 책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폴리오는 트랜디한 최신 이슈를 발굴하고, 평범한 일상을 재발견하게 해주는 신선한 감각의 책들로 '좋은 책을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 여러분과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북폴리오 2012에는..

4p 소설

45p 에세이

52p 만화 / 웹툰

56p 교양 / 실용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북폴리오2012 screenshot 1 북폴리오2012 screenshot 2 북폴리오2012 screenshot 3 북폴리오2012 screenshot 4 북폴리오2012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0,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