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와이즈베리는?
'세상을 살아갈 힘을 주는 실용적 지식을 추구하는 와이즈베리'

와이즈베리는 2011년 교육문화기업 (주)미래엔의 단행본 브랜드로 출범하였습니다.
Wise(지혜로운) 와 Berry(열매) 의 합성어인 와이즈베리는 세상을 보는 밝은 지혜와 다양한 지식의 열매를 뜻합니다.
시대의 변화를 읽는 안목은 곧 교양인의 필독서 목록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와이즈베리의 비전과 이념
와이즈베리는 세상의 변화를 감지하는 혜안, 개인과 사회를 혁신할 새로운 패러다임,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실천적 대안을 제시하는 인문, 경제경영, 자기계발, 자녀교육 분야의 양서들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베리는 당대의 쟁점과 시대의 요구를 읽는 기획, 독창적이고 알찬 내용, 적용하기 쉬운 실용적 해법, 알기 쉬운 표현과 편집 체제, 세련되고 효과적인 디자인을 통해, 자신과 세상을 바꿀 지식 콘텐츠를 창조합니다.

와이즈베리는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사고와 더 넓은 지식을 추구하는 모든 독자들의 파트너입니다.

## 와이즈베리 2012에는..
인간과 사회를 새로운 시각으로 성찰하게 하는 『왜 똑똑한 사람들이 헛소리를 믿게 될까』, 『지식의 탄생』, 『왜 법은 부조리한가』 등의 인문서,
변화하는 세계를 읽는 안목과 대안을 제시하는 『손자, 이기는 경영을 말하다』, 『맡기는 기술』, 『디지털 단식』 등의 경제경영서,
세상을 살아갈 실천적 힘을 주는 『두려워도 앞으로 한 걸음』, 『프랙티컬 지니어스』, 『샤인』 등의 자기계발서,
자녀의 행복을 위한 길잡이가 되어 주는 『기다리는 부모가 아이를 꿈꾸게 한다』 등의 자녀교육서의 도서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2012년 4월 24일에는 전 세계에 ‘정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마이클 샌델 교수의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미국, 영국과 동시 출간하여 경제적·도덕적 위기에 휩싸인 현재의 문명에 새로운 갱생의 철학을 제시하여 커다란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베리는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실천적인 저서들을 출간하여 독자 여러분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데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와이즈베리 2012 screenshot 1 와이즈베리 2012 screenshot 2 와이즈베리 2012 screenshot 3 와이즈베리 2012 screenshot 4 와이즈베리 2012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12,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