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내부 컨텐츠 추가

App Description

인디스런 사람들을 위한 본격 월간 인디매거진!

대세 따위 필요 없다. 끌리는 대로 듣는다. 그리고 미친다!
인디스런 청춘을 위한 본격 월간 인디 매거진 한밤의 인디밴드!
‘홍대 멘붕의 아이콘’, ‘서태지 이후 최고의 컬쳐쇼크’ 장미여관. 나는 가수다의 대세! 국카스텐. 2012 대한민국 이슈의 중심에는 밴드가 있다. 그동안 몰라서 못 즐겼던 인디밴드의 모든 것 한밤의 인디밴드!

인디스케줄, 인디뉴스, 인디파일 등 숨겨 놓고 보고 싶은 인디밴드의 모든 것!
인디 Schedule – 발품을 팔아야만 알 수 있었던 인디밴드의 스케줄을 공개한다. 에디터가 뽑은 이 달의 추천 공연은 덤!
인디 News _ 요새 이것 모르면 말이 안 통한다! 이슈가 되는 인디밴드 소식 컬렉션!
인디 Album _ 이 정도는 들어줘야지! 어디 가서 인디밴드 좀 듣는다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인디 Talk _ 알고 싶은 밴드의 사생활. 홍대 주민 4년차 ‘킴작카’가 만난 인디스런 그 사람!
인디 File _ 밴드를 생각한다! 아마추어 기자들의 인디를 보는 시선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받고 손 안에서 즐긴다!

기획 제작 – ㈜북이십일
북이십일은 설득의 심리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생각버리기 연습, 마법천자문, 모질게 토익 등을 출간한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그룹 입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종이를 넘어 디지털로 대한민국 지식 발전을 선도 중입니다.
- 북이십일 홈페이지 book21.com
- 북이십일 트위터 @21cbook
- 북이십일 페이스북 /book21
- 문의 이메일 HYPERLINK "mailto:[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한밤의 인디섹션 002 screenshot 1 한밤의 인디섹션 002 screenshot 2 한밤의 인디섹션 002 screenshot 3 한밤의 인디섹션 002 screenshot 4 한밤의 인디섹션 002 screenshot 5

App Changes

  • August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