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Description

★ "도와 줘요, SOS 과학 수사대!"가 앱으로 나왔어요~!

SOS 과학 수사대가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 속에서 저절로 필수 과학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괴짜 발명가 삼촌, 천방지축 태양이, 새침똘망 별이가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속도감 있는 진행으로 표현하고,
그림책과 만화의 형태를 조합하여 보여주어, 흥미진진하고 신나게 책을 보며 과학 지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2권 『공룡 시대에 가다』에서는...

- 2권 『공룡 시대에 가다』에서는 공룡들이 살았던 중생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공룡들을 만나보세요!
- 남극에서 발견된 마이아사우라의 알을 돌려주기 위해 나노X를 타고 중생대로 떠난 SOS 과학 수사대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중생대의 자연과 공룡들의 생태를 배울 수 있어요~!



★ SOS과학수사대 앱 구성

- 책보기 :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페이지를 넘기며 보실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보기 : 책으로 읽기 지루하다면, 애니메이션으로 중생대를 체험 해 보세요~!
- 숨은 그림 찾기 : 주요 장면들에서 주어진 숨은 그림을 찾아보세요!
- 색칠하기 : 책과 애니메이션으로 보았던 장면들을 내가 직접 색칠을 하며 꾸밀 수 있어요!



★ SOS과학수사대 『캡슐 로봇을 찾아라』특징

1.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책임연구원 이융남 박사가 감수하고 추천한 책

공룡은 매우 흥미로운 동물이에요. 무시무시한 이빨과 발톱을 가진 육식 공룡부터 뾰족뾰족한 골판이 달린 초식 공룡까지 모양과 종류가 다양하지만, 아주 오래 전에 멸종해 버려 지금은 화석으로밖에 만날 수 없다는 사실이 안타깝기만 하지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공룡에 더욱 관심을 갖는지도 모릅니다. 《SOS 과학 수사대》는 삼촌과 태양아, 별이가 나노X를 타고 공룡이 살던 중생대로 찾아가 마이아사우라에게 알을 돌려 주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예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공룡들이 살았던 중생대의 자연과 그 시대에 살았던 다양한 공룡의 종류를 알고, 공룡들의 생태도 배울 수 있지요. 이 책을 통해 미래의 공룡학자를 꿈꾸는 어린이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책임연구원 이융남 박사)

2. 공룡에게 쫓고 쫓기며 생기는 좌충우돌 액션 어드벤처

《SOS 과학 수사대》제 2권‘공룡 시대에 가다!’는 공룡들이 살았던 중생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공룡들을 만나는 액션 어드벤처 스토리입니다. SOS 과학 수사대는 남극에서 발견된 마이아사우라의 알을 돌려주기 위해 나노X를 타고 중생대로 돌아가지만 무시무시한 사냥꾼 알로사우루스에게 쫓기고, 공룡 똥에 빠집니다. 《SOS 과학 수사대》는 과학 정보에 기반한 가상의 상황 속에서 과학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한 과학 그림책으로, 생생하게 살아 있는 캐릭터들이 좌충우돌하는 과정 곳곳에 정보가 숨어 있어 새록새록 지식 정보를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

앱 문의 : [email protected]

출판: 배움, 즐거움, 삶의 풍요로움을 창조하는 문화 기업 Mirae-N ㈜ 미래엔 (www.mirae-n.com)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SOS과학수사대 - 공룡시대에 가다 screenshot 1 SOS과학수사대 - 공룡시대에 가다 screenshot 2 SOS과학수사대 - 공룡시대에 가다 screenshot 3 SOS과학수사대 - 공룡시대에 가다 screenshot 4 SOS과학수사대 - 공룡시대에 가다 screenshot 5

App Changes

  • June 04,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