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마이너 버그 수정

App Description

★★★★★★★★★★★★★★★★★★★★★★★★★★★★★
RHK ★하룻밤에 읽는 만화 구약성경★ 프리미엄 앱북 탄생!
Spindle Books로 재탄생한 ★하룻밤에 읽는 만화 구약성경★과 함께 재미있는 구약성경 공부를!
★★★★★★★★★★★★★★★★★★★★★★★★★★★★★


"성경은 마치 인생의 내비게이션과 같습니다. 이 책은 길고 복잡하고 어려운 성경 전체의 역사를 짧고, 분명하고, 재미있는 큰 그림으로 잡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책이 어린이들 마음속에 어린이용 내비게이션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 양승헌 (목사, 파이디온 선교회 설립자)


"예수님은 제자들을 가르치실 때, 뻔하고 밋밋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하품하며 졸게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의 가르침은 늘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그분은 우리도 이렇게 진리를 전하기를 원합니다. 아이들에게 익숙한 수단인 만화를 통해 아이들이 성경 말씀을 쉽게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김명호 (목사, 국제제자훈련원 대표)


[ 이 책의 특징 ]
* 구약의 주요 내용을 한 권에 수록, 단숨에 구약 성경 파악 가능!
시간 순서에 따라 성경 내용을 소개하기 때문에, 성경에 대해 부분적으로만 알던 사람들에게 일관성 있는 지식과 정보를 주기에 유용한 책입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과 밝은 분위기의 그림, 섬세한 인물 묘사!
정보와 학습 페이지에 비중을 높이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 스타일로 성경 내용이 맞게 최대한 섬세하게 인물을 묘사하는 등 두 가지 요소를 놓치지 않은 것이 장점입니다.

* 성경을 알고자 하는 어린이와 일반인, 교회를 다니는 어린이에게도 재미있는 풀이
역사적 순간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해석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객관적 시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찬양적인 내용을 최대한 배제하면서 역사적 사실을 객관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독교인이 아닌 사람들이 어린이 교양 만화로 읽는 데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 다른 학습만화에서 부족했던 학습 부분 강화. 꼼꼼한 학습 정보와 명화 성경 이미지 삽입!
구약 당시 이스라엘과 주변 나라의 사회상과 문화를 최대한 정확하게 반영하면서 성경이나 본문에 나와 있지 않은 내용들을 학습 페이지에서 다룹니다.

[ 안 내 ]
☞ ★하룻밤에 읽는 만화 구약성경★는 iOS 5.0 이상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 ★하룻밤에 읽는 만화 구약성경★는 고화질/고용량/프리미엄 콘텐츠로 저장공간을 미리 확인하세요.
☞ ★하룻밤에 읽는 만화 구약성경★는 향후 업그레이드가 되더라도 기존에 작성하신 메모를 그대로 보존해 드립니다.

[ 프리미엄 기능 ]
☞ 원하는 곳으로 쉽게 이동하는 [목차]
☞ 텍스트 [검색]
☞ [북마크]와 [포스트잇]으로 찾는 나만의 메모
☞ [삼색펜]과 [형광펜] 제공
☞ Quiz를 풀고 자동채점까지![문제풀이] 및 [채점] 버튼
☞ [Facebook]과 [Email]로 페이지 공유
☞ [원터치 웹]으로 책에 나오는 모든 웹주소로 접속
☞ 보았던 페이지 역순으로 [뒤로가기] 버튼

[ 정 보 ]
제작: RHK Co., Ltd.(알에이치코리아) http://www.rhk.co.kr
기술: iPortfolio Inc.(아이포트폴리오) http://spindlebooks.com
문의: [email protected]

RHK는 랜덤하우스코리아의 새 이름입니다.
더 유익한 콘텐츠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하룻밤에 읽는 만화 성경 구약성경 screenshot 1 하룻밤에 읽는 만화 성경 구약성경 screenshot 2 하룻밤에 읽는 만화 성경 구약성경 screenshot 3 하룻밤에 읽는 만화 성경 구약성경 screenshot 4

App Changes

  • June 05, 2014 Initial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