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 챕터 페이지 추가
- 데이터 수정

App Description

★ "Mr.X의 작업의 바이블" 발매기념 특별세일! 도서출간에 앞선 선행발매 특가! ($11.99-> $0.99)
☆ 고민하지 마세요! 당신이 섹스프렌드인지 여자친구인지 지금 바로 알려드립니다!
☆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에게 남녀관계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당신은 과연 어느쪽인가요?

- 본 어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남성의 속마음에 대한 보고서」로,
아이리스 연애연구단이 다년간 연구한 결과를 토대로 만든 살아있는 「백과사전」입니다.
- 국내 최고의 연애컨설팅 전문가그룹인 아이리스 연애연구단이 연애, 바람, 섹스에 이르기까지
남성에 대한 심리와 행태를 철저히 연구, 분석하여 여성들의 대응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 자신이 섹스프렌드인지 여자친구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 남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연애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자신이 섹스프렌드인지 여자친구인지 궁금하신 분
- 섹스프렌드와 여자친구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
- 자신을 남자의 여자친구라고 착각하고 계신 분
- 자신을 남자의 섹스프렌드로 의심하고 계신 분
- 섹스프렌드에서 여자친구로 발전하고 싶은 분
- 남자친구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고 싶은 분
- 남자들이 원하는 매력적인 여성이 되고 싶은 분
- 미팅, 소개팅에서 인기를 독차지하고 싶은 분
- 연애만 하면 실패하는지 그 이유를 모르시는 분
- 남자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알고 싶으신 분


★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챕터1 : 섹스프렌드 VS 여자친구 (Lesson#01~#05)
- 챕터2 : 이런 남자는 당신을 섹스프렌드로 생각한다 (Lesson#06~#15)
- 챕터3 : 이런 남자는 당신을 여자친구로 생각한다 (Lesson#16~#25)
- 챕터4 : 이런 여자는 남자의 섹스프렌드가 되기 쉽다 (Lesson#26~#35)
- 챕터5 : 이런 여자는 남자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다 (Lesson#36~#45)


★ 주의사항 (구매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본 어플리케이션에는 강도높은 수준의 성적인 묘사나 성행위에 대한 설명이 등장합니다.
-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는 성인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미성년자의 구매를 엄격히 금합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의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주세요.

※ 중복해서 결제된 경우는 고객님의 카드가 사용가능한 카드인지에 대한 유효성 검사를 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것으로, 몇일 후에 반드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최종적으로는 어플금액만큼만 결제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iPhone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1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2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3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4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5

iPad Screenshots

(click to enlarge)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6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7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8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9 당신은 섹스프렌드? 여자친구?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속마음45- screenshot 10

App Changes

  • June 08, 2014 Initial release